일 많을땐 정말 바쁘신것같은데 또 그 시기 지나면 엄청 한가하신가봐 그리고 일단 반차쓰는거 휴가쓰는거 연차 눈치1도 안보시고 또 자주 내시더라 자유롭게 정말 사기업 다니는 난 가장 부러운 점이다 자유로운 연차사용...
| 이 글은 6년 전 (2019/8/21) 게시물이에요 |
|
일 많을땐 정말 바쁘신것같은데 또 그 시기 지나면 엄청 한가하신가봐 그리고 일단 반차쓰는거 휴가쓰는거 연차 눈치1도 안보시고 또 자주 내시더라 자유롭게 정말 사기업 다니는 난 가장 부러운 점이다 자유로운 연차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