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름대로 선이 있는데 그 선 넘을 때마다 다른 애들한테도 그런 말 해? 이런식으로 경고줬다가 그 선 넘어가는 횟수가 세번 넘으면 바로 끊어내는데 전화/문자/카톡 차단은 안하지만 전화는 안받고 문자랑 카톡은 7일 이상 안읽음 그 사이에 SNS 하거나 카톡프로필 바꿔서 일부러 안읽는 티 내 그렇게 천천히 연락 끊어버리고 실제로 만날 일이 있을 땐 눈길 잘 안주고 바쁜척 못본척 하고 쌩 가버림 필요로 만난다면 꼭 해야하는 말 아니면 쳐다도 안보고 말도 안걸음 표정도 굳은채로 말하고.... 이정도로 하는데 익절이야 손절이야??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