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926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8
이 글은 6년 전 (2019/9/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말 그대로야 애인이 경찰공무원인데, 교육을 지난 7월말부터 8월말까지 한달을 다녀왔었어 

근데 아까 데이트 하고 집에 애인이 데려다주는데 전화가 오더라구 그냥 듣고만 있었는데 

내일 당장 출동해야하는거 뭐 그런거 얘기하는건가 했는데 

다음번 교육 얘기더라구 

이번에 10월 중순이나 11월에 들어가면 2월초에 나온다길래 좀 힘들어도 참아야지 이번에 또 한번만 기다리면 되나 했는데 

이거 말고 앞으로 남아있는 교육이 더 있는지 남은 교육들 싹 몰아서 듣고 오겠다고 4년을 기다려달라는데 

우리 100일도 채 안된 커플인데... 아무리 평생을 함께하자고 했다지만 4년동안 핸드폰도 못쓰고 얼굴도 그 사이에 한번도 못보고 전화랑 편지만 될텐데 너무 힘든거야 

근데 애인는 말로는 자기도 힘들거라고 하지만 나만큼은 또 아닐거 같고 

내가 4년을 싫어하는거 같아보이니까 그럼 직업을 때려칠까 얘기하고 

솔직히 나는 애인이랑 이걸로 싸우는것도 싫고 스트레스 받는것도 싫어 

내가 과연 4년을 기다릴 수 있을까? 

 

 

 

—— 

둥들아! 많은 관심 고마워! 

어제 그러고 너무 서럽게 펑펑 울고 난리부르스 치고 이럴거면 헤어질거라고 내가 뭐라고 했는데 갑자기 애인이 카톡을 보라는거야 

딱 봤더니 이런카톡 왔다고 캡쳐해서 보내주더라 

천당과 지옥을 오간기분이랄까? 

그래도 좋게 잘 마무리됐어 서로는 

4년 교육 그딴거 안간대! 

일하면서 출퇴근식으로 교육 받는다더라! 

애인이 4년을 기다려달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엥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내시간 아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시간 다시 안돌아와 쓰니야 인생한번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남친 스물다섯인데 갔다오면 스물여덟,아홉 되는데... 나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해
군대도 핸드폰은 쓰게 해주는데 핸드폰도 못쓰면 4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 힘들거같으면 안기다리는게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00일도 안됐는데 4년을 기다려달라했다고..?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절대 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뭔교육을4년치를들어 대학가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진심... 뭔 4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에바.. 이기적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3년 기다리라는 말 듣고 바로 나갔어 오랜만에 만나서 하는 소리가 그거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뭔 4년치를 한번에 들어ㅋㅋㅋㅋ 끊어서 들으면 그래도 참을만이라도 하지... 본인도 못 견딜 선택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일단좋으니까 사겨보고 힘들면 그때헤어져도 안늦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한달 교육 갈 때도 중간에 나랑 헤어지게 될까봐 지금은 헤어진 사이하고 나중에 돌아와서 너가 마음에 계속 내가 있으면 다시 만나자 했는데
내가 엄청 붙잡았었거든..
남친도 중간에 헤어지면 힘들어할까봐 그러질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지금이야 그렇지 그때 가면 네 마음도 어케 될지 아무도 모르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헤어지고 4년뒤에도 그리우면 그때 다시 만날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내가 이 일로 머리가 너무 아프다니까 이렇게 카톡이 왔는데
걱정을 해주는건지 화를 내는건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ㅠㅠ남친 너무 이기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4년 에바징... 고작 100일 사겨놓고 4년을 기다려달라는건 너무 이기적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뭐래 남자는 많아 기다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뭔 솔 헤어져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ㅋㅋㅋㅌㅌㅋ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헤어지자는 거 돌려서 말하는 거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이기적이다... 4개월도 아니고 4년이 무슨 소리야
남친 메신저 말투도 어이없어 기다려 주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 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하 ㄴㄴ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청춘 4년을 허공에 버리라고? 절대 놉 에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세상은 넓고 더 좋은 사람은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헉..진짜 이기적이야.. 말도 안돼..결혼해도 나는 4년 못기다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무슨고민 해어져야지 시간 아까워 지금 저 사람밖에 없을거 같지만 둥이 항상 웃게해줄 사람 있어 좋은사람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엥 무슨 헛1소리지ㅋㅋㅋㅋㅋ겨우 100일 만난 여자친구더러 4년을 기다리라고?ㅋㅋㅋㅋㅋ지는 자기 인생 챙기는 동안 여자친구는 젊은 청춘 버려가면서 다른 사람 만나지도 말고 자기 기다려라? 왜 만나 난 저말 듣자마자 장난하냐고 화내고 대화 안통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헤어짐... 내 인생이 더 중요하지 무슨... 말이 되는 소릴하라해ㅋㅋㅋㅋ 4개월도 계절 하나가 바뀌는 시간인데 뭔 4년을 저렇게 쉽게 얘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뭔 4년이여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 아니 뭔 교육을 받길래 4년동안 폰도 못 쓰고 말이돼? 이해가 안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ㅌㅋㅋㅋ 그니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헤어지자는 말 돌려하는거어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이기적이다 잠깐 헤어졌다가 돌아오면 만나는거면 몰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완전 이기적이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군대도 힘든데 4년? 4년 후면 사귀었었는지 조차 까먹겠다 절대 기다려주지마 시간 낭비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절대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100일에 4년은 너무 간 게 아닐까
그 사람은 본인만 생각하고 네 기다림에 대한
시간은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것 같은데.
만난 시간과 사랑의 깊이는 다를지 몰라도
결정을 내리는 게 좋을 것 같아
지금도 서로 힘들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굳이 4년을 몰아서 듣겠다고.... 여자친구 의견은 상관없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기다려 달라는 건 양심이 없는거 아냐...?4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헉 4년....? 이건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헤어지잔소리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남친 솔찌 양심있으면 기다려 달란말 하면 안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100일도 채 안 만나 놓고 뭔 4년이야 난 1년도 안 기다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2 1년이어도 싫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말이 4년이지 역으로 직접 겪어보고 얘기해보라 해 너무 이기적인 건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겁나 이기적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다 필요없고 남친 🐶이기적인 거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4년 기다려주면 그때가서 변할 사람같음 100일 사귄 여친이어도 진짜 많이 사랑했으면 최소한 상의라도 해봤겠지 양해를 구하거나 저렇게 통보가아니라.. 그리고 미안하단식도아니고 본인 신경쓰이지않게 머리아프지말라?.. 쟤도 고작 100일 사귄 너보단 자기자신이 훨씬 중요하니까 그냥 혼자 결정내리고 너한텐 통보한거야 4년이아니라 4달 기다리는것조차 아까울정도의 얕은 사랑이다 네 인생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안돼 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쓰니 너의 청춘이 너무 아까워 그 시간 인생에서 다시 돌아오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만난기간의 몇배옄ㅋㅋ10배도 넘음..기다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그리고 뭔 직업을 때려친다만다 협박이야 본인이 그렇게 안들으면 되는거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22 진짜 때려치지도 않을거면서 맘불편하라고 그러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엥 이기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뭔 경찰공무원이길래 군대보다도 길게 교육을 받는지 모르겠는데... 핸드폰도 없이? 청춘에서 4년 너무 길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제에에발 헤어져 기다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진심 읽으면서 엥 뭐래 이생각밖에 안 들었어
본인 미래를 위해서 쓰니보고 희생하라고 강요하는거잖아 내인생아까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4년도안 20억 꽁돈으로 주면 고민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솔직히 청춘아까워. 1년도 아니고 4년을 연락도 안되는 곳에서 기다릴슈 없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질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그냥 헤어지잔 말 못하니깐 에둘러 말한거 같은데.. 아니 근데 진짜 몰아수 4년안에 들을 수가 잇어??? 그리고 아예 폰도 4년 내내 못만진다고? 아니 그런 게 잇어...? 난 믿기지가 않아 무슨 교육이 아니라... 거의 .. 감옥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222 그리고 나눠 들을수도 있는건데 4년 기다리거나 자기가 직업을 때려치거나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는거면 둘 다 못하겠다 헤어지자 라는 대답이 나오길 유도하는거 아님?? 한번 직업 그만두라고 해봐봐 어떤식으로 나오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4년사귀고 100일기다리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 나 경찰 붙으신 분 근처에 되게 많은데 대체 4년은 어떻게해야 나오는 것...? 심지어 신임 교육하는 중경에서도 핸드폰 쓰는 게 가능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라면 못 기다릴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근데 저렇게 4년 스님생활 하는거면 누가 경찰하겠다구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이건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잘 해결되서 다행이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내 남친도 경찰행정과 재학중이고 경찰공무원이 꿈인데 교육 가면 연락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육 가면 기본적으로 4주 기초군사훈련처럼 핸드폰 내고 연락 안됐어!
나는 편지 계속 보내줬었고, 그린비나 아미고 어플 같은걸로 전화랑 문자, 영상통화 같은거 할 수 있나봐
나는 일반전화만 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아.. 고마워ㅠ 난 아직 군대도 안 갔는데 기다림의 연속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아직 ➡️ 내 남친은 아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내 남친도 그 교육 한번 끝나고 다시 교육 간다더니 한번 가서 안가도 된다고 하더라 나머지 교육은 다 출퇴근인가봐!
아직 먼 미래니까 너무 걱정하지는 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아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우리 언니 경찰인데 그런거 들어보지도 못했어 하다 못해 중경에서도 핸드폰은 쓸 수 있게 해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2222 중경에서도 폰은 쓰게 해줬고, 사관생도들도 맨 첫 1년만 폰 금지고 2학년 때부터는 사용허가 해줬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경아니야! 애초에 중경에서 나온사람 아닌걸로 알아 대학 안나오고 공무원시험 봐서 경찰된거고 한달 교육 갔을 때 꼬박꼬박 공중전화로 전화왔고 남들도 다 공중전화 쓰던데?
남친 교육도 중경에서 안받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잉? 쓰니 경찰대랑 중경이랑 헷갈리는 것 같은데...? 울 언니도 경찰대 출신 아니고 공무원 시험 봐서 경찰 된 거야.. 경찰 기본 교육 8개월 받는 곳이 중앙경찰학교고 줄여서 중경... 거기서 기수별로 졸업앨범(?)도 받는데 교육을 거기서 안 받았으면 경찰 발령이 안 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아 미안 진짜 헷갈렸나바
나 남친 만난지도 얼마 안돼서!!
근데 어쨌든 남친이 이번에 교육 간 곳이 중경이 아니였어
중경 갔다가 논산으로 가서 교육 받았다고 하더라고 사진도 찍은거 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그래도 저런 일 있음 기다려달라하는 말이 나오는게 넘 양심 없다
4년면 어떻게 하고싶은지 먼저 뮤ㅜㄹ어봐야하는거 아녀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진짜 4년이나 교육받고 연락안된다는건 처음 들어봤어.........아니라고하니 진짜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헤어지고 싶은데 말을 못하는거아녀 싶을 정도로 황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본문 봤는뎅 만약 4년 사귄 남자친구가 100일
기다려달라면 그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아휴 놀래라 4년교육진짜..직업군인도 휴가가 있는데 국가기밀도 아니고 뭔가했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현직경찰관인데 쓰니님 그런거없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우리아빠도 경찰인디 그런거없쮸.... 몰아서 듣는 개념도 없고ㅋㅋㅋㅋㅋㅋ 교육4년에 몰아서 듣는다는 사람은 처음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22... 뭔가 이상한데 진짜 미안한데 혹시 범죄 저지른 거 아닐까 생각돼... 휴대폰도 못 쓰고 4년 교육하게 하는 데가 어딨어 상식적으로
그리고 저 남자 만나는 거 자체를 이성적으로 생각해 봐... 경찰이고 교육이고를 떠나서 너무 이기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헐 이거 뭔가 소름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으악 진짜 경찰 된 거 아니면 소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진심 이거같아
그래서 4년형 받아서 바로 징역가는줄 알았는데 집행유예 판정받은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맞아 내생각이이래..4년형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쓰나 나도 ㅇㄷ들이랑 생각 똑같아 좀 이상해 삼촌이 경찰이셔서 쓰니 상황 다 말해줬는데 이거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 나지금 중경인데 중경 1단계기간중에도 폰쓰는거 가능하고 경찰이받는 교육중에 폰못쓰는거 없을껄... 그리고 교육을 몰아들어서 4년동안 연락못한다는것도 첨들음; 경찰인거 맞는지.확인해봐야할거같다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어우...글보면서도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댓보고 카톡보니까 맞춤법 엉망인것도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뭔말이야 경찰 남친 2명이였는데 애초에 저렇게 착각할 만한게 없어.. 뭔가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근데 내가 넘 예민한가 카톡 문자 한 텀이 1분인데 저 말을 왜 1분씩이나 걸려가면서 했지 저 후배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되랑 돼 도 구분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쓰니 어떻게 됐어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졸 이기적 ㅋㅋㅋㅋㅋㅋ 나같음 4년 기다릴바엔 걍 헤어지고 다른 남자 만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아니 잘 해결되서다행이긴한데 4년은ㅋㅋㅋㅋㅋ 무슨 아주 큰 착오가있었던거같은데??? 몰카아니면(그럴리는없겠지만)설명이안됨ㅋㅋㅋㅋㅋㅋ 뭔 아프간 파병가도 며칠에한번씩 연락은되겠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이거 백프로 거짓말일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쓰나 어떻게 됐어..? 아무리 잘못 들었어도 4년이면 다시 물어봤을 거고 경찰 맞아...? 너무 이상해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오..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진짜 미안한ㄷ 4년이먄 헤어지자는걸 돌려말하거나 빵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어케 됐어 쓴아...? 거짓말 확인해봐야 할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교육간곳 앞에서 사진은 그냥 아무나 찍을수 있는거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4
12:48 l 조회 14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16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25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38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35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4
12:28 l 조회 43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7
12:11 l 조회 49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58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8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2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4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9
11:57 l 조회 103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2
11:53 l 조회 39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93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2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