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005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
이 글은 6년 전 (2019/9/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노래 카톡 노래면 뮤슨 생각 들어...... | 인스티즈

 

의미부여해본다면....... 전에도 노래에 의미부여하는 사람이긴 했음 ㅠ
대표 사진
둥이1
많이 좋아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아무래도 가사가 너무 그래서 그럴수밖에 없나...... 사실 재결합한 남친 노래인데 얘가 나랑 헤어지고 연락오기전에도 내안부 뭐 이런거 이별노래 잔뜩 해놓고 헤어지는날에도 그 상황에 맞는 노래? 해놓는 애였거든?...ㅋㅋ그래서 의미부여되는데 나 좋아해주는거 맞겠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좋아하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ㅠㅠㅠㅠ아무래도 가사가 너무 그래서 그럴수밖에 없나...... 사실 재결합한 남친 노래인데 얘가 나랑 헤어지고 연락오기전에도 내안부 뭐 이런거 이별노래 잔뜩 해놓고 헤어지는날에도 그 상황에 맞는 노래? 해놓는 애였거든?...ㅋㅋ그래서 의미부여되는데 나 좋아해주는거 맞겠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얘는 나없으면 안되네 ㅋㅋ 진짜 의미부여 쩌는 사람이면 이렇게 생각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인이 한거면 상대를 엄청 좋아하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ㅅ사실 재결합한 남친 노래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진짜 그렇게 생각한다면 만만하게 볼까봐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그런 마음은 안드는데 그냥 얘가 전에도 의미부여해서 노래를 올려둔적이 있으니 날 정말 좋아해주는건가 해서 아니면 그냥 해놓은건가 ㅋㅋㅋ 그냥 하 헤어졌다 만나니까 괜히 내 마음이 불안해서 이런걸로 확인하고싶은 마음인가봐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둥이3이고 둥이5는 나 아니얌!! 의미부여 하는 사람이 확실하다면 분명 쓰니한테 마음이 커서 그런거니까 너무 불안해하지않아도 되겠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그런가 얘가 먼저 연락와서 다시 만나는거기는한데 이게 재결합한거니까 어쩔 수 없이 이런 마음이 자꾸 드나봐 ㅋㅋㅋ 날 안좋아하면 다시 만나지도 않았겠지 얘도 생각이 있는 사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응응 그리고 다 떠나서 가사를 봐 " 나는 너를 벗어날 수 없어 " "나는 이제 아무것도 못하겠어 너가 없으면" 솔직히 재결합한 의미부여쩌는 사람이 저런 노래를 프뮤로 했다? 그럼 끝이지 ㅋㅋㅋㅋ 좋아서 돌아온거니까 그만 불안해하자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ㅠㅠㅠ그칭??? 그냥 또 막 전에는 의미부여해서 올려놨어도 이런건 또 그냥 좋아서 해놓은걸수도있구 그냥 나 혼자 불안하니 그런 생각이 자꾸 드나봐 ㅋㅋㅋ 어쨌든 좋은 노래이고 먼저 연락해서 다시 만나기루한거니 좋게 생각하고 잘 지내보면 되겠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아 댓글 읽어보니까 재결합한 남친이 저 노래로 설정해둔거지? 가사 보니까 너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겠다 이런 내용도 있는데 넘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재결합한 남자친구가 오늘 저노래로 바꿨더라구! 우린 목요일날 다시 사귀기로했궁... 그렇겠지? ㅠㅠ 하 괜히 나 혼자 불안해하는거지? 잘 지내보면되겠징?ㅠ힝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랑시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별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저 노래 뭔지 잘 몰라서 가사 보고 헤어지고 설정해둔 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노래에 의미부여하는 사람인데 저 노래 넘 죠아서 해놓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0:24 l 조회 4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8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9
0:19 l 조회 34
인팁 intp3
0:16 l 조회 7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49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1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18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3
0:08 l 조회 35
다들 몇살차이까지 가능?6
0:08 l 조회 37
엥 남익들아 이게 마음이 남아있는 카톡이라고?4
0:05 l 조회 82
연애하기에 주식 투자가 좋아, 아니면 자기관리가 나아?2
0:02 l 조회 27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2
06.24 23:58 l 조회 26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14
06.24 23:57 l 조회 158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06.24 23:55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19
06.24 23:52 l 조회 59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06.24 23:51 l 조회 21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6
06.24 23:47 l 조회 142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06.24 23:44 l 조회 83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1
06.24 23:41 l 조회 39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2
06.24 23:39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