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019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73
이 글은 6년 전 (2019/9/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 수리1등급이었는데 6년전이라 까먹음ㅋㅋㅋ 

기억하고 있는익들 대단해!!😉 

성인이 되어서도 안까먹는게 근의공식이래 | 인스티즈

1234567

대표 사진
익인796
근의공식을 정석대로 잘 안써서..루트안에 식만 기억남ㅋㅋㅋ 그건 자주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근의근의~~~ 공식공식~~ 엑스는 이에이분의 마이너스비~~~ 플~~러스~~ 마이너스~~~ 루트 비제곱 마이너스 사에이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8
이에이분에 ~~ 마이너스비 ~~~ 플러스마이나스~~ 루트비제곱~~ 마이너스~~사아아아에이씨 근의공식 다 외웠다 빰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1
나도 이거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6
나두 요거 산할아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7
나두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1
수학 1등급이었는데 까먹음...^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24익 다 까먹어도 기억하는 것 근의공식ㅋㅋㅋㅋㅋ전공이랑 ㄹㅇ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이거 초딩때 노래로 첨 들어서 아직까지 기억함ㅋㅋㅋㅋㅋ 10년 넘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근의 근의~ 공식 공ㄱ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이↗️에이분의~ 마이너스비~플↗️러스마이너스~루↗️트비제곱~마↗️이너스~사에이씨~ 근의공식 다 외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4
이거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7
이거 누가한거였더라ㅠ 이걸로 기억하는ㄷㅔ 누가 했는지 기억이 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0
나도 이거ㅋㅋ산할아버지~ 노래에 외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1
댓쓰닌데 내가 배운 박자랑 다르긴 해도 응팔 도롱뇽 아빠 과외 장면에서 나온거랑 비슷해ㅋㅋㅌㅌㅌㅋㅋㅋㅋ 영상 3분 15초부터 나온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나 티존 지성이라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노래로 외워서 아직도 기억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ㅋㅋㅋㅋㅋ졸업하자마자 수학이나 과학 이런거 서 다 날아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까먹었었는데 보니까 생각남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0
나도 노래로 외워서 기억남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2
그네그네~ 공식공식~ 엑스~는 이에이부네 마이너스 비~ 플~러스~ 마이너스~ 루트비제곱마이너스사에이씨!! 이렇게 똭
중2 때 노래로 외웠던 거... 지금 21살인데 진짜 아직두 기억하고 있어 ㅠㅋㅋㅋㅋㅋㅋ 넘 잘 외워져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3
위에는 모르겠는데 밑에 2a분의 그거는 노래로외웠어서 기억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5
종현씨 덕분에 아직두 노래로 외운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6
이거 예전에 종현이가 라디오나와서 근의근의~공식공식~엑스는 이에이분의 마이너스 비~ 플러스~마이너스~루트비제곱 마이너스 사에이씨!!!!!!!!!했던것때문에 못 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0
저두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7
고2인데 까먹고 있었음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8
애초에 외운적이 없는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9
1도 몰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1
ㅇ이거 ㄹㅇ ㅋㅋㅋㅋ 지금은 기억안나지만 23살까진 ㅋㅋㅋㅋ기억했었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2
근의 근의~ 공식공식~~~ 엑스는 이에이분의 마이너스비~~~플러스~~ 마이너스~~루트비제곱마이너스사에이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3
나까먹엇눈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4
근의 공식 엑스는~ 이에이분의 마이너스비~ 플러스 마이너스 루트의 비의제곱 마이너스 사에이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5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진짜 전혀 뭔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6
나는 수교라 까먹을 수 없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8
이에이분의 마이너스비~ 랑 비제곱마이너스사에이비 이것밖에 기억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9
보니깐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1
저거 노래로 외워가지궄ㅋㅋㅌㅌㅋㅋㅋ근의 공식 배우기 전부터 알았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근의 근의 공식 공식 ~ 엑스는 ~ 하면서 들어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오랜만인데도 안까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3
이에이분에~~ 마~이너스비~~ 프러스마이너스 루트비제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5
형체만 기억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7
학창시절에 공부를 잘 안했어서.. 모르겠다
근데 시험 성적은 잘나왔음 달달달외워서
물론 그땐 저 공식도 외우긴 했을듯ㅋㅋㅋ
시험 다 치고 머리에서 꺼내서 버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8
종현이가 했었어서 초딩때부터 기억하고 있었닿하하ㅏㅏㅎ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9
이거 노래로 외워서 기억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0
종현이 덕분에 외웟었다 하하하하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2
이거 누가 부른 노래때문엨ㅋㅋㅋㅌㅌ 아직도 기억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근의근의공식공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4
나 이거 엠피쓰리에 근의공식송하트 이렇게 있었엌ㅋㅋㅋㅋㅋ 초딩때부터 들음 어쩌다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5
노래로 외워서 안까먹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7
와나1도기억안남 뭐써먹어야기억을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8
까먹엇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9
나까먹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0
산할아버지인가? 그 노래부르면서 외웠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나는 이거 라디오에서 신동이 알려준 걸로 외움
아빠와 크레파스인가 그 노래에 맞춰서
근의공식 엑스는~ 이에이분의 마이너스 비~ 플러스 마이너스 루트는~ 비의 제곱 마이너스 4에이씨! 이렇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3
미안 까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4
이에이분의.........밖에 기억 안 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5
외고생 모른다ㅋㅋㅋ 그치만 내 친구들은 다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6
X equals negative b~ plus or minus squre root~ b saure minus 4 ac~ all over 2a 내 고등학교에선 노래로 알려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9
으아니 다까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8
나 종현이한테 배워서 혼자 근의근의~공식공식~하고
다른친구들은 선생님이 알려준 이에이분의~마이너스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9
노래부르면서 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0
이거 진짴ㅋㅋㅋㅋ 노래로 배워서 그런가봐 나 수학공식 다 모르는데 근의 공식만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음
5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에 연예인 사진 들고와도됨...
11:55 l 조회 1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
11:55 l 조회 1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1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1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1
하닉 280은 오겠지.?^^
11:55 l 조회 1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
11:55 l 조회 1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2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
11:55 l 조회 2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1:55 l 조회 4
300 이제 안오냐1
11:54 l 조회 4
남자친구가 예전에 "나 아니면 안되는 여자"를 만나고싶다했거든1
11:54 l 조회 15
다이어트 개많이 해서 이제 익숙해짐1
11:54 l 조회 9
진짜 담배사는 할아버지로 보였는데 미성년자였으면2
11:54 l 조회 6
뱃살보다 가슴살이 더 잘 빠질까?
11:53 l 조회 4
카톡할때 이러는애들 심리 궁금함2
11:53 l 조회 17
오히려 오늘 하닉 계속 올랐으면 더 불안했을듯
11:53 l 조회 23
새벽 1시 14분에 전화 하는 사람은 뭐하는 거지
11:53 l 조회 10
이재명 뭐해 국민연금 투입해서 국장 15000만들어1
11:53 l 조회 12
중견 합격 1
11: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