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21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78
이 글은 6년 전 (2019/9/16) 게시물이에요
검은 마스크 딱 쓰고있고 진짜 엄청 이쁘시고 백인 여성인데 어느 건물에 들어가길래 간판 봤더니 미인클럽? 막 이런곳이더라.. 진짜 뭔가 안타까웠음 왜 저런일을하나싶기도하고
12

대표 사진
익인181
우리동네는 아닌데 옆동네가 술집도 많고 그런 노래바도 많은데 몇번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그 ㅎㅇㄷ쪽에도 있지않아?? 나 옛날에 놀러갔다가 길잘못들어서 비슷한거 본거같은데 무서워서 얼른 나옴... 아닌가 모텔촌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ㅇㅇ있어 나도 가보진 않아서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유명함... 모텔촌 근처라고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우리동네 근처에 유명한 사창가 있거든? 있다고만 들었지 지금까지 있는 줄도 몰랐고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는데 진짜 거기 들어갔다가 너무 놀라서 다시 나왔는데 그 모습이 아직도 생생해... 낮이라 사람은 거의 없었는데 빨간 불빛에 무슨 마네킹 전시해놓듯이 그런 식으로 되어있더라... 너무 충격적이었음 ㅠㅠ 그런식으로 여자 골라서 위층 올라간다는 거 아냐... 어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우리동네가 유흥업소가 즐비한곳이라 나 자취하는 빌라에
업소 여성분들 많이 살더라. 다들 외국인이고 태국쪽 사람이야.
옷 입는거부터 향수 엄청 찐하고...어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난 그냥 살던 동네 걸어다니다가 집창촌이라하나? 거기서 봤는데 다들 예쁜건 둘째치고 팔다리 길고 늘씬하더라 진짜 모델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역 근처에서 알바한적 있는데 진짜 맨날맨날 그런여자들 왔음...외국인도 글쿠 엄청 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우리지역도 성매매촌 있는데 진심 거기 지나갈때마다 눈마주치기가 무서워 납치당할것같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나 남치니랑.. ㅁㅌ 갔을 때 같은 층에서 엘베 탄 사람..
여자가 진짜 20대 중후반 정도에 트렌치코트에 청바지 입었는데 누가봐도 몸매 예쁘시고 얼굴도 진짜 예뻤는데... 옆에 있던 남자.. 내 아빠 또래 정도된 대머리 아저씨였어.. 그거 보고 토나오는 기분이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첨부 사진영등포얘기가 댓이 있길래 궁금해서 로드뷰 봣는데 모자이크는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이거야...성매매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저거 다 거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아하....!!진짜 많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와 맞아 저기 내가 교보문고에서 조금 나왔는데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와 이렇게 대놓고 있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보통 러시아나 동유럽 사람이던데 백인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난 전에 다른 지방으로 여행 가서 식당에 있었는데 여자 세 네 명이 들어왔음 난 안경 안 써서 잘 보이지도 않았고 신경 안 썼는데 같이 있던 아빠가 몸 파는 여자들이라고 비웃더라 그때는 걍 내 알 바 아닌데 이런 얘길 하나 싶었는데 지금은 그걸 어떻게 알았냐고 묻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수원역 지나갈 때 맨날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그 내 남자친구 썰인데 남자친구 집 가는길에 @@촌 있어가지고 걔 교복입고 지나가는데도 할머니들이 삼촌~ 여기와~~ 이쁜 아가씨들 많아 이러고 옆에보는데 지인짜 이쁜 여자가 그 안에 있었다더라 ...근데 걘 집 걸어갈때마다 거기로가야해서 몇번 그거 겪고 그냥 무시하고 타다닥 뛰어다녔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나 이사 온 동네에서 알바 구할라했는데 여기가 다 유흥주점이랑 성ㅁㅁ업소 밖에 없어서 딴데로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한테 걸려도 당당한 바~ 이러고 있음 알바몬에 걸린 바도 그런데 각 잡은 업소들은 더 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애초에 영등포 타퀘 뒷쪽거리만 해도 진짜 오바야,, 대체 거긴 언제 철거한대,, 지나갈때마다 불편해죽겠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우리동네도 역 바로 앞에 있음ㅋㅋㅋ서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나 자취하는데 우리건물에 술집 여자살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영등포역 ㄹㅇ 아무것도 모를땐 그 타임스퀘어 가는 길 생각없이 지나갔는데 거기 업소들 있는거 알고 나서는 지나가기도 껄끄럽고 지나가도 그쪽 방향 쳐다도 안 봄 시뻘건 불빛 나오는 골목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오호 한번도 못 봤는데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 어느 정도로 생겼을지ㅋㅋㅋ연예인급이야 막? 얼굴이 배우쪽임 아이돌쪽임?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4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4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1
16:31 l 조회 5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3
나 주식알못인데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
16:30 l 조회 20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6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6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1
16:30 l 조회 23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9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18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5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7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8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2
16:29 l 조회 13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4
16: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