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진짜 먹고 싶었던 케이크 집의 케이크를 사와서 커피랑 먹었거든 근데 침대에서 먹다가 케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침대 위에 커피를 놔버려서 왈칵 쏟아짐... 얼탱..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드디어 진짜 먹고 싶었던 케이크 집의 케이크를 사와서 커피랑 먹었거든 근데 침대에서 먹다가 케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침대 위에 커피를 놔버려서 왈칵 쏟아짐... 얼탱..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