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이라 과외같은걸 받는데 너무 나를 방치하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러는데 오늘은 너무한거야 왤케 화나지 다른거 공부할것도 안가져와서 할것도 없고..몸만 힘들고 내가 잘못한것같아? 예의없는건가 그냥 통보식으로 집에 간다고하고 와버렸다..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재수생이라 과외같은걸 받는데 너무 나를 방치하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러는데 오늘은 너무한거야 왤케 화나지 다른거 공부할것도 안가져와서 할것도 없고..몸만 힘들고 내가 잘못한것같아? 예의없는건가 그냥 통보식으로 집에 간다고하고 와버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