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사는 온니란테 카톡 해봐야겠지 ...? 난 1학년이고 언니는 4학년이고 하나도 안친하지만 ..... 뭐라고 하지 ㅠㅠㅠ 언니! 기숙사세용 ?! 저희 오늘 1시까지 6층가는거 맞죠? 이럴까 ,,,,,,,,? 하 ㅠㅠㅠ 어렵다 어려워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긱사사는 온니란테 카톡 해봐야겠지 ...? 난 1학년이고 언니는 4학년이고 하나도 안친하지만 ..... 뭐라고 하지 ㅠㅠㅠ 언니! 기숙사세용 ?! 저희 오늘 1시까지 6층가는거 맞죠? 이럴까 ,,,,,,,,? 하 ㅠㅠㅠ 어렵다 어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