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16강 갈때까지 걍 매번 경기마다 감독은 욕먹었던거같은데 벤투도 마찬가지로ㅋㅋㅋ

벤투도 16강 확정나고 벤버지 소리 들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글킨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확힌 우루과이전 끝나고부터 칭찬이었음ㅇㅇ 그러고 가나전 지니까 또 욕한거고 포르투갈전 이기니까 또 칭찬인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명보는 아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체감하는건 다르겠지만 벤투도 욕 진짜 개심각하게 먹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벤투도 욕 개많이 먹긴함 그래서 나는 여기서 좋아하는거보면 신기해 ㅋㅋ 이강인 안쓴다고 욕먹은게 엊그제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벤투 욕 진짜 많이 먹었는데 소수도 아니고 대다수가 다 욕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홍명보는 좋아하는 사람이 아예 없는 수준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명보는 진짜 아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 것도 성인adhd인가ㅋㅋㅋ 아침부터 차지키+멸치볶음 만들기 하면서 동시에 새 폰 셋팅 중 임
12:55 l 조회 1
우리나라 당분간 경기 없는거야 ?
12:55 l 조회 1
아 개웃겨 우리 남은 CDEFGHIJKL조 다봐야돼?ㅋㅋㅋ
12:55 l 조회 1
근데 경기 끝나고 바로 고소공지 올린거는 경기력으로도 욕먹기 싫다는거 아니냐
12:55 l 조회 1
하 이와중 이강인 이거 진짜 웃기다
12:55 l 조회 1
못해야 무승부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
선수들한테 가서 악플 남길시간에 돈모아서 축협에 근조나보내
12:55 l 조회 1
조 3위로 32강 진출하면 LA에서 안해??
12:55 l 조회 2
설영우 고소 해야겠다 싶은데 경기 끝나자마자 올리면 기싸움 하냐고 조롱받잖아
12:55 l 조회 7
홍명보 본인한테 해야할말
12:55 l 조회 4
축국 왜케 개판이야...?
12:54 l 조회 9
홍명보랑 설영우한테 물어보고 싶긴 함
12:54 l 조회 35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
12:54 l 조회 97
남은 경기 다 감시하면서 3개 충족되는지 봐야겠네7
12:54 l 조회 56
ㅋㅋㅋ내가보는 스트리머 진짜 웃기네ㅜㅜ웃프다
12:54 l 조회 38
맨날 축구팬들이 야구는 스포츠 아니라고 고로시했던게 웃기네6
12:54 l 조회 36
2002랑 지금 2026 선수 라인업만 비교하면1
12:53 l 조회 40
아니근데 역대 월드컵중에 고소공지 올리는 선수 본 사람 있음??6
12:53 l 조회 74
혹시 그럼 축구 감독 중에 제일 베스트였던 감독은 누구야?13
12:53 l 조회 53
설영우 고소할만하네12
12:53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