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랑 스파이더맨이랑 계약? 끝났잖아 그럼 이제 스파이더맨은 마블에 있는 히어로들이랑은 아예 접점이 없어지는거야?? 그럼 제일 최근에 나왓던 영화 쿠키영상도 그냥 그렇게 회수하지 못한채로 남게되는거고...? 말이야 방구야...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마블이랑 스파이더맨이랑 계약? 끝났잖아 그럼 이제 스파이더맨은 마블에 있는 히어로들이랑은 아예 접점이 없어지는거야?? 그럼 제일 최근에 나왓던 영화 쿠키영상도 그냥 그렇게 회수하지 못한채로 남게되는거고...? 말이야 방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