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4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어렸을 때부터 쓴 영어이름이 있긴한데 나중에 들어보니까 남자이름이라고 하더라고 ㅜㅜ 그럼 새로 짓는 게 나으려나... 아님 내 이름이 0현인데 그냥 현으로 불리는 건 어떨 것 같아? 한글이름 두글자는 외국사람들이 발음이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고민이다 ㅠㅠㅠ 외국 이름 잘 아는 익들 혹시 있으면 조언 부탁해 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현이라고 해도 돼. 이름 마지막 글자로 이름 하는 사람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다행이다 댓글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3개월 전 글이지만 절대 현으로 하지마 외국 애들 현 발음 절대 못해ㅠ 나는 영어이름 하나 지어가서 이렇게 불러줘라고 하는 거 추천 나도 이름에 현 자 들어가는데 애들 1도 발음못했고 발음 못하면 그냥 아예 안불러줘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 곧 출국할 예정인데 아직 못정하고 있던 차야 ㅠㅠㅠㅠ 댓글 정말 고마워 혹시 괜찮으먄 무난한 영어이름 추천해줄 수 있을까...? 영어이름에는 동양인에 어울리는 이름이 또 따로 있다는데 진짜 감이 안 잡힌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혹시 한글이름 알려주거나 부담스러우면 이니셜 알려줄 수 있을까? 비슷한 느낌의 이름 추천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름은 ㅍ! 완전 흔한 이름이라 ㅠㅎㅎ 근데 꼭 한글이름이랑 상관없어도 돼! 이런 글에 시간 내줘서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야!! 나 이름 지어주는 거 좋아해~~ 그리고 이름 내가 봐서 펑해도 괜찮아! 원하는 느낌이나 성격 알려주면 더 도움 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음 ... 어렵다,,, 내가 엄청 외향적이진 못한 성격이라 좀 발랄한 이름을 갖고 싶기도 하고 아니면 정반대로 완전 차가운 느낌의 이름도 좋을 것 같아 느낌이란 게 이런 거 말하는 거 맞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오 맞아!!! 차가운 느낌은 Ella, Alexa, Kira 발랄한 느낌은 Kyla, Serena, Amanda, Alana 정도로 있다! 여기에 여자 아이 이름 리스트 링크 남길테니 한번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이름 있으면 나한테 얘기해주면 내가 어떤 느낌인지 얼마나 흔하게 쓰이는 지 올드한지 모던한지 얘기해 줄 수 있어! 내가 쓰니를 많이 아는 게 아니라 한계가 있어서 쓰니가 마음에 드는 이름 정하고 나한테 어떤 느낌인지 물어보는 게 더 어울리는 이름을 찾는데 도움 될 수 있거든! 여기 링크야! https://www.whattoexpect.com/baby-names/list/top-baby-names-for-girls/ 참고로 구글에 Baby girl names, popular baby girl names in 2019 이렇게 치면 2019년에 유명했던 여자 아이 이름들 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그리고 이름 정할때 영어 이름 한번 얘기하고 바로 한국 이름 붙여서 얘기해보면 그 둘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 지 볼 수 있어 예를 들면 Katie라는 이름이 마음에 들었다 하면 Katie 쓰니 한글이름 (위에 펑해서 이렇게 적었어!) 이렇게 소리내서 말해보면 어울리는 게 있고 쫌 읭 하는 게 있거든 무슨 말인지 이해돼...? 나 설명 너무 못하지😂 약간 재외동포들 보면 영어이름있고 한국이름이 미들네임으로 있잖아 그렇게 쓰니도 붙여서 해보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나 지금 봤는데 익인아 나 진짜 감동받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지나가는 글에 일케 정성스럽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덕분에 이름 정할 수 있을 것 같아 진짜진짜 고마워 싸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냐~ 나도 해외 거주중이라 걱정되서 남긴 댓글이였어!! 도움 됐다니 오히려 내가 더 기뻐😊 유학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힘들거야 그래도 기죽지말고 버텨서 잘 적응하길 기도할게! 외국 나가면 익외거주 게시판 이용 가능할거야 거기에 힘든 거나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보고! 화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