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르겠어 눈물이 나 참고로 지금 아주아주 잘 사귀고있는 중임... 문제X 근데 새벽에 애인 생각만하면 수도꼭지 오픈이야 옛날에 둘이 너무 힘들었을 때 서로 부둥켜 안고 펑펑 운 것도 생각나고 막 싸웠던 것도 생각나고 알콩달콩한 것도 생각나고 나 평소에 눈물 진짜 없는 사람인데 애인 관련해서는 눈물이 그렇게 나더라 생각만으로 날 정도네 요즘은 왜이런걸까... 진짜 나도 날 잘 모르겠어 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모르겠어 눈물이 나 참고로 지금 아주아주 잘 사귀고있는 중임... 문제X 근데 새벽에 애인 생각만하면 수도꼭지 오픈이야 옛날에 둘이 너무 힘들었을 때 서로 부둥켜 안고 펑펑 운 것도 생각나고 막 싸웠던 것도 생각나고 알콩달콩한 것도 생각나고 나 평소에 눈물 진짜 없는 사람인데 애인 관련해서는 눈물이 그렇게 나더라 생각만으로 날 정도네 요즘은 왜이런걸까... 진짜 나도 날 잘 모르겠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