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00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사귄지는 1년 반정도 됬고 사귀고 얼마 안되서 내가 유학을 1년 정도 다녀와서 중간에 잠깐 헤어졌었다가 다시 한국와서 만났거든  

 

근데 또 나 한국온지 3달 후에 남자애가 4년동안 외국으로 유학가게됬어 ㅠㅠ  

 

간지는 한달 정도 됬는데 나는 옆에서 챙겨주고 그러면 너무 좋겠지만 상황이 쫌 그렇잖아... 그리구 유학가고 나서 뭔가 소통이 잘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들었어.. 근데 어제 걔가 새벽에 그냥 내가 친구처럼 느껴진다고 얘기하는거야 그래서 나는 그 말뜻을 헤어지자고 하는 거를 돌려서 얘기한거구나 싶어서 알겠다구 잘지내라고 하고 끊었다? 근데 걔가 내가 너무 나쁘대 자기는 얘기를 하려고 해결책을 찾으려고 말한건데 단칼에 선긋는다고 나쁘다고 얘기하는거야... 근데 나는 남자애가 나한테 친구처럼 느껴진다고 말한 것 자체가 정말로 단순하게 헤어지자는 뜻으로 받아들여졌단 말이야.. 그리고 그런 관계가 계속 지속 되어도 좋을 것 같지도 않고 그래서 단칼에 잘랐는데 그래도 마음이 편치가 않다...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4년동안 유학을 간 남자친구를 만날 이유가있어?.... 뭐 둘이 서로 죽고못산다면 기다릴수도있겠지만..뭐든 기다리게하는 사람은 만나지않는게 좋다고 하였거늘... 그리고 당연히 자주만나지도못하고 카톡으로 랜선연애 하는거같으니까 친구처럼느껴질꺼같긴한데.... 그럼 쓰니는 헤어지기싫은데 남친이 오해할말 한거니까.. 남친하고 해결책을 찾아!! ..그럼대겠네 쓰니는 헤어지기싫은거자낭 .! 남친도 헤어지기싫어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헤어지기 싫다기보다는 걔가 그런 마음이 있으면 못사귈꺼같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숨겨진 말뜻 못알아먹어서 나라도 그렇게 했을거같아... 친구처럼 느껴진다에 추가로 그래서 같이 해결책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어야지 ㅠ 관계 지속되어도 좋을 것 같지도 않았다니까 그냥 마음 불편하고 그런 거 신경쓰지말고 넘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나은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굳이 피곤한 관계를 붙잡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
3:16 l 조회 1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1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4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1
3:15 l 조회 7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2
3:15 l 조회 9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2
3:13 l 조회 5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9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15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5
3:12 l 조회 15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47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5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0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1
3:07 l 조회 48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33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6
3:0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