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33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6년 전 (2019/9/26) 게시물이에요

조립식 컴퓨터 사양 잘아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이게 3d설계용 이고 

 

조립식 컴퓨터 사양 잘아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이게 영상용인데 

둘중 뭘하는게 좋을까 

 

내가 마야랑 3d 프로그램이 어도비 포토일러에펙 

이런거 다 쓸거란 말이야 

 

컴알못이라 아무리 찾아봐도 잘 못보겠다ㅜㅜㅡ 

저기 odd 랑 hdd 다 추가해서 사는게 낫겠지..? 

안사면 부족할라나?  

 

메모리는 16기가 좋다고해서 메모리는 저렇게 고정으로 할꺼얌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하지 마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안좋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빛좋은 개살구 스펙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떻게 사는게 좋을까 너무 어려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까지 돈 쓸 수 있어? 윈도우10도 사야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 130에서 최대 140까지 보고있어 윈도우 포함
돈이없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맨 아래 윈도우 14~15만원쯤 짤림
컴퓨존 가격 기준이고 현존 최고 가성비+성능 둘 다 잡은 스펙이야. 본문에 있는 작업만 할거면 스펙 더 낮춰도 되고!
C드라이브 500기가에 D드라이브 2테라. 넉넉하게 담아봤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글구 포토샵 기준으로 레이어 300~500개 이상 쓰고 싶으면 RAM을 16G짜리 2개로 바꾸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오오 고마워!! 익인이 천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성능은 약간 낮지만 가성비를 잡은 라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성능은 위 두개보다 좀 떨어지지만 90만원대고 웬만한 피시방보다 좋은 사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와 진짜 고마워ㅜㅜㅠㅜㅜㅜ 복받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컴알못인데 Fm코리아 컴터게시판가서 물어봐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램 16기가짜리 박는것보다 8기가 두개 박는게 훨 좋음.
내 컴 맞춰주신 분이 그렇게 해주셨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이나 혹시 견적 어느사이트에서 했는지 알수이쓸까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컴퓨존에서 익인6이 해준데로 했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1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
15:58 l 조회 1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
15:58 l 조회 1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
15:58 l 조회 1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
15:57 l 조회 10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9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2
15:57 l 조회 1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0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0
떡대만 좀 커도 외모 커트라인에서 탈락하는 것 같아
15:56 l 조회 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8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5
15:56 l 조회 19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21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3
취준 정병왔다..
15:55 l 조회 14
개미들이 다 받아먹는 현상이 좋은 건 아니지않나?4
15:55 l 조회 33
국순당 상한가 개웃기네 1
15:55 l 조회 8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견종 뭐야?3
15: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