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5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
이 글은 6년 전 (2019/10/01) 게시물이에요
기구 필라테스 

12:1 단체레슨 

기구중에 바렐없음 

1달이용권 10만원 

1타임에 50분 

오전 9시,10시,11시/오후 6시,7시,8시,9시,10시 타임중에 골라서 예약하면됨  

너무 늦게 당일수업 한시간전 이럴때 예약하면 12명 다차서 못들을수도있음 

그대신에 어떤날 수업끝났는데 다음수업 사람많이없으면 원장이 가끔 다음수업도 또 듣고가시라고함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가 필라테스룸 하나 내려고 물어봐써 고마워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싼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12:1이라소 ...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1이 사람이 다 찬대? 다음 타임에 사람 없어서 또 듣고가라 할정도면 12명 다 안찰수도 있을듯 나는 걍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는날도있고 안차는날도 이써!
비오는날은 텅텅비기도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 최애기구가 바렐이라 바렐이 없으면 좀 고민되긴 하는데 12:1에 저 가격이면 할꺼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대 1이면 너무 많아.. 나 부전공 운동 쪽이라 필라테스 들었는데 그때 교수님이 필라테스는 6대1 넘으면 듣지 말라 하셨음.. 딱 6대1까지가 좋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글쿠나 ㅜ
난내가 열려고하는거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말 지금 4:1인데도 확실히 자세 덜 봐주는게 12:1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궁 그럴수도있겟다 고마워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달에 10이면 엄청 싸네...
12:1이라서 그런가?. 6명 이상 넘어가면
좀 자세 잘 못봐주실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강사야 ㅜㅜㅜ반응좀 볼랴고 ㅜㅜ크흡 ㅜㅠ
거마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1 이면 6명은 안옴 해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마자 진짜 예약취서도많고 노쇼도많은고가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5
나 유방암이면 어쩌지..
22:10 l 조회 5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9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1
22:09 l 조회 21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5
22:08 l 조회 14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20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3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1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7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4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1
22:07 l 조회 13
인스타알면 친구 가족 다 아는거아니야?
22:07 l 조회 9
166 67인데 두달만에 -10키로 빼는거 가능할까..?3
22:07 l 조회 14
새끼과외라는 게 진짜 있구나 ...3
22:06 l 조회 23
쿠팡체험단 화장품 리뷰 쓰다 충격 받음 40 2
22:06 l 조회 42
서로 화해하면 끝 아님? 왜 자꾸 피코인척 하는데,,,
22:0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