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06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평생 광역시도 아닌 지방에 산 나익 

정말로 서울 가면 인스타에서 보던 예쁜사람 천지고 

몸매 짱짱인 언니들 많아ㅜㅜㅜㅜ? 

나 내년에 서울 이사갈 건데 

세상 많이 복잡해ㅜㅜㅜㅜ??? 차 끌고 다니기 어려울까?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복잡한가? 일단 차가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ㅜㅜ안돼 곧 면허 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힝 나 곧 면허 따고 서울가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나가면 예쁜사람 많다고는 느껴!
운전을 안해서 잘모르겠지만 차는 항상많은 느낌 근데 주차공간이 좀 힘들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하하 고마월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이사 왜 가???! 부롭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대학을 서울로 갈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론 그런 사람 많긴 한데 그저 사람이 많아서 그런 사람도 많을뿐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쿤여 너무 환상이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 차는 복잡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힝 아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9년 창원 살다가 서울 와서 3년째 사는 중 인데 차는 일단 포기 자전거 최고여 따릉이 짱 그리고 예쁜사람도 많ㅇ은데 인스타 느낌은 잘 모루겠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우왕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토박인데 복잡하긴 해 예쁜 사람은 잘 모르게써 홍대 강남 자주 가는데도 별로 못 봤어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세상 사는 거 다 비슷하나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차끌고 다니기는 어려울듯.. 난 차는 없는데 택시나 버스가 시간 훨 많이 걸려서 지하철 타는펀..차 너무 막혀서.. 인스타스타 몸매짱짱 예쁜언니들 불금이나 불토에 홍대 강남 그런 핫플가면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나도 얼른 핫플 강남 가야지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 운전은 진짜 도로에 나온 사람들이 운전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 많긴 많아 특히 퇴근시간....

그리고 예쁜 사람은 뭐... 있을 때도 없을 때도 있다! 그냥 사람 사는 곳이라서 죄다 연예인 같고 인스타 느낌이고 그런 건 아닌 듯

나 서울에서 23년 살았어도 서울 지리는 늘 새로움... 내 활동 영역 벗어나면 여긴 어디 나는 누구임ㅋㅋㅋㅋㅋ 근데 길치 아닌 사람들은 잘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ㅜㅜㅜㅜㅜ나 길친데 맙소사 운전연급 엄청 해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야 축구 졌네
13:20 l 조회 4
템플스테이 신청 성공했다
13:20 l 조회 2
2014 월드컵ㅠ생각나네
13:20 l 조회 2
웨딩 이 쪽은 후기 안 좋게 쓰면 불법이여?
13:20 l 조회 9
일본은 우리나라 16강 예상하던데
13:19 l 조회 8
주식 질문
13:19 l 조회 8
현실에서 속눈썹 붙이는 사람 많아??4
13:19 l 조회 12
혹시 삼성전자 신혼가전 패키지로 하면 식세기 6인용 50만원 맞아?
13:19 l 조회 3
카페올때마다 화나있는 사람 꼭있는듯
13:19 l 조회 9
다들 점심 먹고 기분 좋아진건가 1
13:19 l 조회 15
청약통장 오래걸리나2
13:18 l 조회 10
나 취업 할 수 있을까 ㅜ
13:18 l 조회 12
텐퍼센트 커피 추천해주세용2
13:18 l 조회 11
이거 다 버려야 됨5
13:18 l 조회 35
인천-서울 출퇴근러 있니?7
13:18 l 조회 14
뭐지 뭔 외계인 지령을 받은걸까? 이기면 안된다고??
13:18 l 조회 5
나보다 화장 많이 하는 사람있음?10
13:17 l 조회 26
오늘 우리나라 많이 못했어? 4
13:17 l 조회 17
익들같으면 강남잠실원룸텔 45 vs 구리 강동 중랑원룸602
13:17 l 조회 12
서류 안내 들을땐 안내 담당자 이름 꼭 물어보고 녹음함2
13:1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