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나를 애국심 가지고 우리나라 선택해서 국대 들어왔는데

감독이 문제라 제대로 뛰어보지도 못함.

이러면 누가 오고싶어하냐

잠깐 들어왔는데도 잘하는게 보이는데 에혀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독일에서 국대뛰는 애가 한국 선택해서 온거라 미안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심지어 독일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너머불쌍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일에서도 국대 할 수 있는 분이야? 오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대 뛰는 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ㅠㅠㅠㅠ 너무 아깝다... 월드컵이 매년 있는 것도 아니고 자기 뛸 기회를 우리나라한테 맡긴건데...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진작에 일찍부터 나왔으면 결과 달랐을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심지어 독일국대야? 아까워 죽겠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욕 먹기 싫으면 축협 국민 세금 쓰지 마셈
17:51 l 조회 1
롸 국대 이태석 아버지가 이을용이였구나..
17:51 l 조회 1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17:51 l 조회 2
오늘 경기 대부분 다 이렇게 보네 ㅋㅋㅋ
17:51 l 조회 4
국민 세금으로 축구하면서 못한다고 하니까
17:51 l 조회 3
축구선수가 실력도 별론데 인성도 별로면 어쩌자는 거지
17:51 l 조회 5
우리 32강 갈 수 있어?
17:51 l 조회 3
설영우 본인은 반응에 신경안쓴다고 하던데
17:50 l 조회 9
정보/소식 일부러 졌다고?… 고개 드는 홍명보 감독의 '고의패배 의혹'[초점]1
17:50 l 조회 28
여기서 헤어 개구린걸로 앓고 있는 같팬들 볼때마다 괴로움
17:50 l 조회 6
ㄹㅇㅈ 엠카 투표 만점 받으면 이길 수 있는 확률 있어?6
17:50 l 조회 22
와 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2
17:50 l 조회 14
진짜 막말로 손흥민도 가만히 있는데ㅋㅋㅋㅋ
17:50 l 조회 42
설영우 커뮤 여론 최악인데 인터뷰로 불을 지르네 ㅋㅋㅋㅋ
17:49 l 조회 26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3
17:49 l 조회 36
축협 예산 줄여라 세금 아깝다1
17:49 l 조회 10
근데 원래 선수들도 고소를 했었어?12
17:48 l 조회 73
건호 오늘도 존잘2
17:48 l 조회 23
기자 질문 미쳤냐
17:48 l 조회 76
설영우는 걍 경기에 진지하게 임했으면 좋겠다
17: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