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5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나는 상대방에게 바라는 게 있는데 상대는 늘 그게 없을 때 

내가 이러한 점이 서운해서 얘기하고 반대로 나에게 서운한거나 바라는 게 있냐 했을 때 그저 옆에 있어주는 그것만 바란다고 하는 거.. 

이런 얘기할 때마다 나만 바라고 서운하는 것 같아서 내가 만족 못하는 쓰,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남잔데, 내가 그러는데? 내 여자친구의 있는 그대로가 좋아서 ... 뭔가 바라는게 없는거 같아,
내가 바라거나 필요한게 있으면 내 능력으로 얻으면 되고 여자친구가 필요한게 있으면 내가 지원해주는? 암튼 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나도 고마웠거든 근데 솔직히 맞춰가는 게 쉽지 않잖아 그 과정에서 저런 대화가 나오는 다툼이 생겼고 난 남친에게 바라는데 이 사람은 그게 없다니까 뭐랄까... 내가 서운한 거 얘기하기가 더 꺼려지더라 누구의 탓도 아닌데 내가 작아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바라는거 => 고쳤으면 하는거?
가끔씩 하는거면 괜찮은데 너무 자주하면 잔소리로 들릴수도 있을거 같다.... 근데 그분이 바라는게 없다는건 지금 그대로가 좋다는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 고쳤으면 하는 점들이야 저것때문에 난 진지하게 헤어짐을 각오한 적도 두어번있거든 솔직히 남친이 진짜 상대에게 바라는 게 딱히 없는 사람인 것 + 내가 나름 노력을 하는 것 이거 두개가 이유인 것 같아 나도 싸울 때마다 지치거든 상대라고 안 지칠 이유가 없진 않으니까... 예전엔 서운한 거 바로 얘기하라고 했으면서 이젠 먼저 선뜻 잘 물어보지 않아 내가 화내거나 힘들어하는 모습이 너무 괴롭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 다른 여러 환경속에서 살다가 만난 인연인데 어떻게 마음에 쏙 들겠어 심지어 성별도 다른데. 싸우기가 무서워서 기차길 처럼 평행선을 달리는 구도는 좋은 모습이 아니겠지만 그래도 조금씩 양보해 가면서 맞춰가야 하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이니 진짜 너무 고마워... 덕분에 다시 생각 정리하고 많이 괜찮아진 기분이야! 정말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어도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해야되고 수학도 마찬가지인데 시간이 부족해
18:44 l 조회 1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8:43 l 조회 4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
18:43 l 조회 4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
18:43 l 조회 5
어제 삼전하닉 사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1
18:43 l 조회 11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1
18:43 l 조회 6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2
18:43 l 조회 14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7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3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2
18:42 l 조회 21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5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6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2
18:4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1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19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2
18:40 l 조회 7
이번달 월급 390받아 6
18:40 l 조회 31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6
18:4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