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벡터잘알 있어...? ㅠㅠ....... ㅠㅠ.... | 인스티즈

 

 

 

 

왜지..... 왜 저렇게 넘어가버리지.......ㅇ해가안돼......... 문제에도 주어진건 선분 AB가 2인거랑 PA벡터랑 PB내적이 1/4인거밖에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문제에 op랑 oa ob가 수직이라는 말이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없구나 음 기다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oa랑 ob가 이루는 각이 180도구나 상쇄돼서 0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럼 동그라미 친 부분이 없어져야하지않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야! 음 쉽게 설명하면 내적이 크기x크기x코사인이잖아? 코사인 180도가 -1이니까 크기 곱에 -1 곱한 값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무리 봐도 OA+OB가 0이 되구 OP내적 영벡터로밖에 안 보인다....... 그동안 기하 버렸어서 내가 이해를 잘 못해.......ㅠㅠ 설명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ㅜㅜㅜㅜㅜ 꼭 이해해볼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oa ob가 크기 같고 180도면 합치면 0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한번만 봐주라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농 코사인 180도가 -1이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사인 180도가 -1인건 이해가 되는데 왜 갑자기 그게 나오는질모루갯ㅅ어...... 물결밑줄친 부분 보면 그게 나오는 포인트가 어딘질 못 찾겠오.......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어어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잘 이해한것 같은데!! 지금 저 세개 항중에 중간거만 0벡터 내적이라 없어지고 나머지 두 항은 0이 아니라 그대로 내려온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그럼 OB+OA가 0이여서 영벡터 되서 내적 없어진거 맞어?!??!?!?!??! 아아아으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각가아아악 고마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이거 때문에 넘 궁금해서 밤샐뻔햇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
20:57 l 조회 1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1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1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1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1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9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1
20:56 l 조회 6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1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
20:55 l 조회 7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1
20:55 l 조회 18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4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6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9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18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7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4
진짜 취준할때 무가치해서 살기싫다..1
2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