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외부 기숙사라 가까운건 아닌데 학교랑 집이랑 통학 총 거의 4시간이라 너무 피곤해서 기숙사 들어갈까 고민 중인데 2인길 들어가면 용돈 2-30만 받아야해ㅠㅠ 어차피 옷은 필요하면 엄마가 사주고 화장품도 사주셔성... 용돈 받으면 나 먹을거랑 동기들이랑 밥 먹는것만 고려하면 될 것 같은데 너무 적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긱사 30이면 왕적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긱사 30이면 왜 적어???ㅠㅠㅠ 어차피 술자리나 동기들이랑 학교 외에 따로 노는거 일절 없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 먹어야 하잖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숙사 비에 식비 들어가!! 나 먹을건 간식이나 카페 정도만 고민하면 되서!! 동기들이랑 공강에 밥 먹는거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적은지 알려줄 수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비 다 들어가? 아침 중식 석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2끼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점심 못먹고 수업하는 날도 있어서 하루에 2끼만 먹을 수 있으면 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그래도 술먹고 가끔 외식하는거 하면 괜찮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은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있는 애인
23:20 l 조회 1
주식 진짜 개망했다…
23:20 l 조회 1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1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1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2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
23:20 l 조회 2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
23:20 l 조회 6
영화 홈캠 재미써?1
23:20 l 조회 7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23:20 l 조회 4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3
23:19 l 조회 23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
23:19 l 조회 12
지금 서울 비와??1
23:19 l 조회 3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2
23:19 l 조회 7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4
23:19 l 조회 15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23:18 l 조회 5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2
23:18 l 조회 20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23:18 l 조회 9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
23:18 l 조회 6
전남친한테 율면서 전화옴 ㅋㅋㅋㅋㅋㅋ1
23:18 l 조회 43
뚱익 첫 수영강습 등록했는데 수영복 고민으로 미친다 도와줘.. 4
23: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