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8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폐기빵을 가져와 냉장고에 쟁여놓고 야금야금먹지
대표 사진
익인1
파바 맛있는 빵 추천해줘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스테라구마,불고기포카챠,꿀도넛,샐러드빵,후레쉬크림빵,연유바게트
너무 먹어서 질리는것들 제외하고 요즘 내가 좋아하는것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낼 사러간다 ^^ 쓰니 지점이면 좋겟다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있게먹고 나 내일은 알바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아아ㅏ아 나도 마감할 때 그맛으로 알바했는데ㅠㅠㅠㅠ 너무 청소만 해서 손 다 까져갖고 그만둠...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무슨청소를 하면 손이 다까져...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걸레 삶고 빨고(락스 써서 냄새...윽) 빵판 빵찌꺼기 긁어내고(엄청 눌어붙은 건 수세미로 다시 빡빡 문질러 닦아야했음...ㅠㅠ) 열판 닦고 빵 만드는 도마도 닦고 가게랑 주방 바닥 쓸고 닦고 빵 진열대에 까는 비닐, 종이 갈아주고 진열대에 흘린 빵까루랑 밑에 흘린 빵가루 쓸어내고 출근하면 종이 쓰레기 쌓여있는데 묶어서 버려야하고 쓰레기통 4통 비워야하고... 8시에 출근해서 9시까지 해야하는 일들이 대충 저럼ㅠㅠ 손이 베이고 락스 묻고 걸레 빨고 하다보니 나중엔 주부습진 생기더라...하하하핳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하는 일은 비슷한거같은데.....고무장갑 안끼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삶은 걸레 빨 때만...? 고무장갑 안주더라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데썽 살까 아라로즈 살까
1:33 l 조회 1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2
이거 에타 고소 됨?
1:33 l 조회 3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글이랑 댓글 많이 쓰면 포인트 쌓이나1
1:32 l 조회 7
친구?가 나한테 자꾸 키작부심 프레임 씌움.. 1
1:32 l 조회 12
진라면 매운맛보다 중간맛이 맛있음
1:31 l 조회 6
로또 한줄로 나와주지..
1:31 l 조회 6
남 눈치 안보는 법 알려주라 3
1:31 l 조회 6
인프피 대체 왜그러는데!!!!!!!!!!
1:31 l 조회 10
애인이 너무 애정표현을 많이 해서 싫은 적 있음...? 하
1:31 l 조회 6
잠온다
1:31 l 조회 5
폐쇄병동 입원 또 권유 받았는데 자괴감 레전드다1
1:31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옷 스타일보고 꼽주는데 개짜증남
1:31 l 조회 12
오늘 친언니랑 창과 방패의 싸움(?)함
1:31 l 조회 7
애있는 남자가 이시간에 자꾸 연락해3
1:31 l 조회 13
카페알바 익있닝1
1:31 l 조회 4
면접 보기 너무 싫다
1:30 l 조회 5
도트 네일 유행 지낫어?
1:30 l 조회 7
다른차가 본인 차 앞에 위험하게 끼어들었다고 3
1: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