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지가 안 됨...
그래서 눈이 너무 높아.
어정쩡하게 사귀고 상처 주고받을 바에는
안 사귀는 게 정신 건강과 삶에 이롭다고 판단하여
29살까지 모태솔로임...
이정도면 그냥 아무나 만나는 게 나은 것 같음...
내가 지금 금인지 똥인지 따질 여건이 없었음ㅎㅎㅎ...
|
메타인지가 안 됨... 그래서 눈이 너무 높아. 어정쩡하게 사귀고 상처 주고받을 바에는 안 사귀는 게 정신 건강과 삶에 이롭다고 판단하여 29살까지 모태솔로임... 이정도면 그냥 아무나 만나는 게 나은 것 같음... 내가 지금 금인지 똥인지 따질 여건이 없었음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