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0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댓글에 길게 써주고 싶은데 ㅠㅠㅠ...

혹시 있을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너무 땡큐지 진짜 너무 땡큐다 이건 진짜 감사하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여기 답글 달아야겠다 난 일단 파운데이션이랑 톤업크림이 절대로 안 맞는 사람이라 뭘 발라도 나중에 얼굴 씻고보면 얼굴 벌~겋게 돼있어서 어떡하지~ 하다가 썬크림에 파우더만 발랐는데 피부 안 뒤집어지고 좋아진 케이스라 꼭 알려주고 싶었걸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썬크림도 잘못바르면 유분 잘 나는 곳에 여드름 나길래 겨우겨우 고른게 닥터지 썬스틱이다...!
닥터지 썬크림도 좋긴 한데 내 얼굴에선 백탁 좀 심한 느낌이고 뻑뻑한 느낌이라 (그 연두색 100퍼 무기자차 말하는 거얌)
같은 연두색인데 썬스틱으로 바꾸니까 이건 백탁도 덜한 느낌이고 뭔가 맨들맨들한데 뭐 안나서 넘 좋았어서 이거로 쓰는 중이얌 ㅎㅎ
썬스틱으로 진짜 꼼꼼히 잘 발라주고, 흡수 파바박! 시켜준 다음에 난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발라줘!
약간 모공있는 쪽은 살살 쓸듯이? 발라주면 모공 덜해보이더라 ㅎㅎ 파우더 자체가 흰색투명이지만 약간 톤업? 까지는 아니더라도 화사~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뭐 바른 거 같고 넘 좋더라! 사실 파우더는 아무거나 써도 되지만 난 이니스프리 노세범이 제일 잘 맞았오! 파우더는 맞는 거 써도 될 거 같아
그 뒤로 섀도우는 갈색 계열 제일 잘맞는 색으로 음영감만 주고 블러셔도 나랑 잘 맞는 색으로 발라주면 피부는 쌩얼 메이크업 끝이야 ㅠㅠㅠ
쓰고 보니까 별 거 없는 거 같은데, 쌩얼메이크업 꼭 알려주고 싶어서 ㅎㅎㅎ
립은 원하는 색상으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발라줭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아ㅏㅏㅏ 쓰니 나 지금 집중해서 못읽어ㅠㅠㅠ 버스라서 멀미나서ㅠㅠ ㅠ나ㅏ나나ㅏㅏ 이거 캡쳐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응 캡쳐해서 나중에 편할 때 읽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헐헐 나나나나ㅏ난!!!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캡쳐 허락해줬으니 나도 캡캡캡 고마워 쓰나!!! 좋은 날만 있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고보니 별 거 아니라서 좀 부끄럽지만 ㅠㅠㅠ 너익두 좋은 날만 있어라 ㅎㅎㅎ
난 일단 닥터지랑 이니스프리가 제일 잘 맞아서 두개를 예시로 써놨지만
파우더랑 썬크림 너익이 제일 잘 맞는 거로 쓰구, 음영섀도우랑 블러셔도 너랑 제일 잘 어울리는 거 쓰면 돼 ㅎㅎㅎ
어짜피 쌩얼 메이크업이 목적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나ㅏ나나나나난나나난나나 항상 화장 진하다 뭐다 소리들어서 해보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열받아서 잠안온다
0:53 l 조회 1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
0:53 l 조회 1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1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9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34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6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2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6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2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9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33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