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3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아예 몰라서... 

연봉이나 상여금 말고 또 뭐 어떤 거 물어보고 결정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연차 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 상여 정시출퇴근 야근여부 추가수당지급여부 중식비지원 야근시 석식비 지원 연차월차사용 자유로운지 복장은 어떤지 등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차 월차 추가수당 식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숨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수인계 해줄사람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인사팀에서 전화 안 와서 오면 물어보려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중요해 진짜.. 난 첫직장 아무도 인수인계 안해줘서 진짜 2개월동안 울면서 회사 다니고
나 혼자 다 알아서 해야했어.... 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합격 전화 왔을 때 그런 거 다 물어보면 대답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 회사 퇴사하고 난 뒤로 면접보러 가는곳마다 인수인계 확실하게 해주실분 계신거냐고 물어보고
없다고 하면 어느정도 감안하고 입사함.. 회사마다 일하는 방식이 다 달라서 아예 안알려주진 않지만
그 업무 담당했던 사람은 아니니까 ㅠ 그래도 혹시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면접때 물어볼 걸... 몰랐네 ㅠㅠㅠㅠ 너무 어렵다 회사,,,, 미지의 영역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처음입사하면 다 그래 ㅠㅠ 해보지 않은것들이라 더 낯설고 그럴수있어
난 옆에서 조언해주는 사람도 없었고 ㅠㅠ 회사 사람들이 좋은사람이길 바라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ㅠㅠ 고마워 후 다니다보면 잘 알게 되겠지???!! 아직 상여고 뭐고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겤ㅅ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직장생활 하다보면 알게될거야 아님 검색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뿌애애엥 고마워 근데 혹시 물어볼게 잏는데 내가 희망연봉을 2400이라고 했는데 2500을 주신대 근데 원래 나는 2500-2800 사이라고 해서 면접 보러 간 거였거든?? 근데 이따가 최종 합격 연락 오면 연봉 협상 가능하냐고 물어봐도 될까? 안 좋게 보려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원래 연봉은 크게 부르는게 맞다고들 하는데.. 아직 신입이니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럼 그냥 물어보지 말까? 같이 합격하신 분은 더 올려줄 수 있냐고 여쭤본다고 하더라고 ㅠㅠㅠ 근데 내가 희망연봉을 2400라고 불러버려가지고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근데 보통 완전 신입한텐 섣불리 급여 높게 안줄거 같은데..
수습기간도 있을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맞아 3개월 ㅠㅠ 근데 그분은 다른 직종에서 경력이 있으시긴 한데 이쪽에서는 신입이거든 ㅠㅠ 아 뭔가 같이 다니는데 나만 그렇게 받으면 싫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래도 어쨌든 경력은 경력이니까 ㅠㅠ 그리고 연차 쌓이면 급여 인상되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ㅠㅠㅠㅠ후 여기 보니까 대졸초임이 2800이던데 왜 2500를 주지,,, 짜중나네 아무튼 너무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쓰니 대졸이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웅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
7:48 l 조회 2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1
7:47 l 조회 4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21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1
7:44 l 조회 11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2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4
7:42 l 조회 42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3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7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8
7:41 l 조회 24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7
7:40 l 조회 36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8
7:37 l 조회 141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6
7:36 l 조회 98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2
7:34 l 조회 12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2
7:34 l 조회 11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39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6
7:32 l 조회 126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6
7:31 l 조회 19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28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47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