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4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2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애인 생일선물 이거 어때?!?!🎉🎉 | 인스티즈 

 

 

애인이 메신저백 같은 거 안 매고 저런 크로스백만 있어서 저거 골랐어! 

가방도 원래 안 들고 다녔는데 가방 선물 받고 들고 다니니까 편해서 매고 다닌대 

가방이 그거 하나밖에 없댔어 

 

그래서 애인 생일선물로 저거 사줄까 하는데 어때? 

사게되면 내것도 사서 커플로 매고 다닐 생각중이얌! 

 

사귄지는 40일정도 됐고 내가 생일 며칠전이였는데(애인이랑 생일 한달도 차이 안 나) 저거랑 비슷한 가격대 선물 받아서 저거 줄까하구.... 

 

아니면 돈을 좀 더 써서 커플맨투맨이랑 가방 둘 다 줄까?.. 

아예 가방 말고 커플 맨투맨이 나을까? 

 

둥이들의 도움이 필요해ㅠㅠㅠㅠ 

 

🎉🎉애인 생일선물 이거 어때?!?!🎉🎉 | 인스티즈 

 

 

애인이 원래 매고 다니던 가방은 이거얌 

 

 

🎉🎉애인 생일선물 이거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좋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른 디자인이 나을 것 같운데.. 일단 물어보자! 맘에드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디자인이면 어떤 디자인?ㅠㅠ 메신저백은 안 맬것 같아서 메신저백이 예뻐두 뭔가 사기 그롷다...😭 그냥 짠!하고 주고싶었는데 그러기에는 너무 도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움 나는 갠적으로 취향탈 것 같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해가지구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에 남친 원래 매던 가방 첨부햿는데 어떤지 다시 말해줄수 있으까ㅠㅠ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옹엉 디자인 비슷하네! 원래쓰는게 더 깔끔하긴한데 괜찮을 것 같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고마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혹시 몇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24 남친 2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흠 다른 디자인하자!! 내동생 저거 있는데 여자가 들어도 좀 작은 느낌이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에 원래 남친 매던 가방 사진 첨부했는데 다시 봐줄수있으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호 저거 보니까 캉골 저거 괜찮겠다! 크기랑 디자인이 비슷해서 무난할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뿌당 !!! 내 남친도 이뿌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남자가 매도 괜찮을것 같대?! 고맙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웅ㅎㅎ 심지어 저거 사고싶다고 했엌ㅋㅋ 원래 쓰던 가방 보니깐 더 괜찮을거 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 둥이랑 둥이남친 모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엇 난 좀 별로인거같읃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정말?? 디자인이 별로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여익이라서 남둥 눈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내 취향은 아냐..ㅠㅠ
그냥 에코백이나 크로스백 주는게 나을거같은데 저거 너무 애기?꺼같아 고등학생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착용샷도 넣었는데 오때...?!
가방 매는 걸 저거밖에 못 봐서 에코백을 좋아할지 모르겠어서...저것도 모르게찌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웅 구니까 저 핏이 뭔가 별로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아하...알았오 의갼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13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20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32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32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36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6
12:11 l 조회 45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53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7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1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3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8
11:57 l 조회 94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2
11:53 l 조회 37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87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1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7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