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6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알바 했는데 살 빠짐 40 ㅋㅋㅋ | 인스티즈 

 

나 원래 밥 먹고 50키로 정도 나갔었는데 토요일 일요일에 혼이 쏙 빠지는 알바 하고 나서 살 빠졌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부롭땅ㅠㅠㅠ알바뭐햇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횟집 알바!! 주말 저녁에 손님 장난 아니더라... 진짜 4시간 내내 서있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무슨 알바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줭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더 알바할때 3~4키로 빠짐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도 벌고 아주 좋으네...허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알바하고 살찜ㅋㅋㅋㅋ 겁나 힘든데 돈도 버니까
집에 오는 길에 슈퍼랑 빵집들려서 폭풍쇼핑해서... 그래서 살도 찌고 지갑사정은 예전이랑 똑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 뒷말은 너무 공감됔ㅋㅋㅋㅋㅋ돈도 벌었는데 먹고 싶은 것 좀 사갈까? 해서 드가면 그 날 일한 돈만큼 쓰고 나오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알바하고 살쪘는데.. ㅋㅋㅋㅋ
햄버거 가게라 마감이면 남은 햄버거 가져올 수 있어섴ㅋㅋㅋㅋ늦은시간에 먹어서 살 겁나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그런 남은 음식 가져갈 수 있는 알바 하고 싶다ㅠㅠ 여긴 횟집이라,, 가져갈 게 없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ㅠㅠ그럼 살이 확 쪄ㅠㅠ
원래 햄버거 가게 잘 안갔는데 알바하고 나서 엄청 먹어서 그런가ㅠ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ㅠㅠㅠㅠ 나도 알바+졸작 같이 하면서 7키로 빠졌었다........ 아찔했던 기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후... 건강 챙깁시당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페알바 살찌기 딱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알바는 왜?! 음료 만들어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그냥 막 만들어먹고(우리카페 기준) 크로크무슈 같은 살찌기 딱 좋은 샌드위치같은 거 점심때 배고프면 먹으라하구 그래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알바하고나서 힘들고 배고프면 무조건 야식먹어서 더 찔것같당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알바 당일엔 못 먹고 그 담날 엄청 먹어ㅎㅎㅎ 지금도 먹는 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나도 한 3~4키로 빠졌다ㅋㅋㅋㅋ 몸무게 40대 찍는거 중딩이후로 첨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호 놀라운 인체 뛰어다닐 정도로 바빴어서 그랬구나 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바하고 20키로빠짐,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키로라니...!!! 어떤 알바였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1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
18:19 l 조회 1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
18:19 l 조회 1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1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1
18:18 l 조회 12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
18:18 l 조회 13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
18:18 l 조회 13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4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8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36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19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14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27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4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5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7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