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7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나 컴공인데 그래도 이번엔 코딩보단 개념?같은게 많거든 

 

진짜 과탑 너무하고싶은데 내가 하고 있는 공부방법보면  

너무 멘땅에 헤딩같아..  

 

범위도 많은데 다할수있을지도 모르겠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예습복습도 꽤 했는데도 헷갈리고 어렵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무슨과목 치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디비랑 c언어랑 운영체제랑 데이터통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C언어는,, 솔직히 그 프로그래밍 언어 머리? 가 없으면 진짜 B나와도 잘나오는 과목이고ㅠㅠ 나머지는 난이도가 상이라고 볼 순 없어서 달달 외우면 가능하긴 한데 어떤 과목이 됐든지간에 이해가 젤 중요하구 약간 그 흘러가는 매커니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공부 어떻게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근데 과목마다 달라서ㅠㅠ 보통 언어가 이해과목이고 나머지는 이해+암기인데 나도 언어머리가 없어서.. 언어를 암기하듯 했고 나머지과목을 이해하듯 했어! 운영체제도 여러개의 개념으로 이루어져 있다 생각하면 그거 하나하나를 무작정 독립 개념으로 외우려면 힘들어 얘 이름은 왜 이렇고 얘는 운영체제에서 뭘 담당하고. 처리순서는 어느 순서에 있는지 이런거 생각하면서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나는 과목별로 머리에 개념도?나 순서도? 같은걸 그림으로 많이 그려 그게 글로만 달달 외우는것보다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오케오케 ㅠㅠ 거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1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