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87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대학원서를 넣은 다음에 수능 응시해서 그 점수로 대학가는건가...? 오직 수능 점수로 대학갈수 있어..? 내가 대학안나오고 집안 사정때문에 바로 직장 다니는데 오늘 수능문제 풀어보니까 할만해서...도전해볼까 생각중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수능 접수 끝난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는 좀 힘들거 같고 내년에 도전하고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그럼 수능 내년에 접수하고 수능치고 정시 모집할 때 원서 넣으면 수능 성적만으로 대학 갈 수 있어!!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잘 나올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대학가기 힘드네ㅋㅋ ㅠㅠ네이버 검색전에 경험자들 이야기 실시간으로 보고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면 그걸로 원하는 학교 접수하고...수능결과랑 각종평가자료로 대학 합격여부가 나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점수로 지원하는거구나... 내가 회사지원만 많이 했지 학교는 몰랐네.. 한번 내 모교에 전화 햐봐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ㅠㅠㅠ 가까운 입시학원이나 나 어릴때 다닌 입시학원 원장선생님이랑 연락이나 해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접수 끝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때 접수하는 시기 있는데 교육청 가서 접수하면 될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서비 5만원은 안 되고 그 안인데 선택 과목마다 다르구 움,,, 교육청 신청도 있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것도 있을걸? 교육과정평가원 들어가면 나올걸 수능 치고 나서 성적 받으면 원서 넣는 기간에 진학사나 유웨이 가입해서 하묜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마워 이렇게 복잡한겅 고삼들은 어떻게 한거야 진짜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3들은 수능 접수는 학교에서 한꺼번에 해 줘! 원서 내는 건 알아서 내 재수 준비 중이라 찾아보니까 출신 모교 가서 신청하면 된대 타 지역이면 교육청에 물어봐야되나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 타지역이라...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굳이 모교까지 안 가고 타지역이면 다른 곳에서 낼 수 있으니까 그때쯤 알아 보고 내면 되니까 머 흐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ㅎㅎㅎㅎ 어차피 이젠 돈과 시간이 많아지니 못배운거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많아서 하는거니까 여유롭게 준비해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접수 끝났엉 내년에 할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가능하다면 내년에 도전해보고싶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ㅋㅋㅋㅋ 수능으로 가는거 많이 힘들지....?ㅋㅋㅋㅋ 좋은 등급 나올려면 만점 가깝게 해야겠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1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
23:26 l 조회 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
23:25 l 조회 2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23:25 l 조회 1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1
23:25 l 조회 9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23:25 l 조회 6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6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2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
23:24 l 조회 6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4
23:24 l 조회 16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9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15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5
23:23 l 조회 25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2
23:23 l 조회 16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13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