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3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엄마 회사가 시골에 있는데 

내일 딱 공강이라 엄마회사 따라가서 발치하려고... 

괜찮읆가?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니 그냥 바르게난거면 괜찮은데 매복이면 좀 큰병원 가는거 추천해..! 시골에서도 안빼주려고 할 수도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르게 나진 않았고 옆으로 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움,,, 옆으로난거면 안해주려고 할 수도있어 그렇게되면 그게 그냥 빼는게아니라 수술로 분류되더라고..
사랑니빼고 소독도해야하고 만약 잇몸째고 빼는거면 실로꼬매고 그 실밥도 풀러가야하고.. 그렇게되면 적어도 두번은 더 병원 방문해야해서 ..내생각에 그냥 시골말고 근처병원에서 빼는게 좋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매복 사랑니빼고는 무조건.. 누워있어야해.. ㅠㅠㅠㅠㅠㅠ온 몸에 힘이없어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가 계속나고 말을 잘못해 마취풀리면 고통시작이고
그냥 죽을맛이야 첫날은..
그래서 엄마 회사따라가서 못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실밥을 생각못했네 아아 너무 무서워ㅜㅜ 진짜 너무 무섭다ㅜㅜ빼기싫어ㅜㅜ하ㅜㅜㅜ조언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골에 보통 안빼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ㅜㅜㅜㅜ나 사실 너무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본가에ㅔ사 안뽑아줘서 강남에서 뽑았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사랑니 난이도가 좀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운 매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렇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에서 못할정도면 큰병원으로 가라고 한당 가서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전에서 병원 진단 받았는데 거기서는 그냥 빼준다고 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웅 작은 치과의원같은데선 발치 잘 안할때가 많아 솔직히 시간+인력 대비 진료비도 많이 못받구 해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ㅜㅜ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63 12:1440085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97 11:5038436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65 10:2560568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4783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17:3621403 0
20대 후반 소개팅 하는데
23:27 l 조회 1
근데 마르고 하얗다고 다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나오는 건
23:27 l 조회 1
삼성 데이터 팝업
23:26 l 조회 1
중2 남자애면 성적호기심 제일 클때야?
23:26 l 조회 1
좋아하는 맥주 추천해주~
23:26 l 조회 3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3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1
23:26 l 조회 1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1
23:25 l 조회 5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1
23:25 l 조회 2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3
23:25 l 조회 15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1
23:25 l 조회 8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9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3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1
23:24 l 조회 8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5
23:24 l 조회 2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10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