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이제 일요일만보면 마지막인데 볼일없어서...... 

근데 내가 너무너무 좋아했던 오빠라 그냥 담백하게 

그거 알아? 나 오빠 좋아했었다라고 말하는거 너무 예의없는건가...너무 배려안하는건가...근데 나 말하면 너무 평생 후회할것같아 남자한테 고백하는거 평생첨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여친한테도 남자한테도 무례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짝사랑 진짜 힘든거구나.....알았어 안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장은 아쉽겠지만 분명 너한테 좋은 인연이 곧 올거라고 생각하고 좋은 추억이었다 하고 털어내! 나 하나 마음 편하자고 둘에게 상처주는 일이 될 수 있으니까 ㅎㅎ 안하기로 마음 먹은 것 같아서 다행이야 또 다른 좋은 인연 있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당분간 술좀마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야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사귈마음없고 그냥.......여친이랑 깨지길바라는것도아닌데 너무 아쉬워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알았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야!! 누군가에게 어 음..불편함?을 주면서까지 고백하는건 에바라고 봐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내가 생각이 짧았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굳이 인것같아 그냥 쓰니 마음 편하려고 하고싶은건 아는데(내가 좋아한오빠는 약혼함) 별로 그로인해 아무도 득보는게 없는 상황임 걍 안하는게 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에 이제 짝사랑하는 오빠 마지막으로 볼일남았으면 어떻게 할거야?? 마지막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지막날이였으면 음... 대학교때 진짜 오빠덕분에 진짜 편하고 즐겁게 생활했어 오빠도 너무 여전히 멋있게 일하고 행복한것같아서 보기좋다 건강 잘챙기고 결혼식때 축의금 왕창 들고갈게 ㅋㅋㅋ 라고 할것같다 아 와 마음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가 이민가는 수준으로 볼일 없는거면 몰라두 걍 하쥐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오빠 마지막날 어떻게 행동해야하지ㅠㅠㅠㅠㅠㅠ혼자 일하다가 울고 난리날것같은데 숨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그래 숨기는 게 나을 거 같아... 울어도 이유는 숨기고 좋아한다는 것만 숨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어.....ㅎㅎㅎ.....ㄹㅇ 해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비매너 예의없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마지막날 어케 행동해야할까ㅠㅠㅠ
보기만해도 눈물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평소처럼 지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평소처럼...내가 어케했더라.....
그래 평소처럼 지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하면 너 마음만 힘든데
하면 그 남자도 당황 너는 똑같이 힘듦 그 남자 여친 알게 되면 같이 힘듦 3명이 힘듦
만약에 고백해서 받아주더라도=바람
고로 해서 너가 얻는 이익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까진 생각못했다ㅠㅠㅠ진짜 내가 생각이 짧아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 너무 자책하지마 쓰니ㅠㅠ 고백해서 얻는 이익이 없다는거지 마음은 어쩔수없는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최대한 그냥 평소처럼 장난치다가 인사하려고 번호도 지우고 톡차단도ㅋㅋㅋㅋㅋㅋ.....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마음이 불편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우 절대 ㄴㄴ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
1:50 l 조회 1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1:50 l 조회 1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
1:50 l 조회 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
1:50 l 조회 2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1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6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
1:48 l 조회 12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9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7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7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3
1:46 l 조회 10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7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2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
1:46 l 조회 33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4
1:46 l 조회 21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3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