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4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너무 갖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AS 힘들고 돈 바가지에 사양 대비 두배 세배 비싸고 무겁고 포트 연결하려면 부속품 사야하고 과제나 프로그램 돌릴 때 깨지거나 날아가고 

이정도 까지의 단점을 감수하고도 살만한 이유가 뭔지 알려주라 

단지 간지 빼고...
대표 사진
익인1
과제나 프로그램 돌릴때 안깨지고 안날라가는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바케긴 한데 그런 후기 엄청 많이 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영상 관련 직종 사람들한테 제일 맞춤형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영상 돌릴 때 좋은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내친구 프로그래밍 잘만 하는뎅 컴공도 맥 잘써 유닉스 기반이라 또 아이패드랑 에어팟 아이폰 호환성 좋아서 ㄹㅇㄹㅇ 잘활용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연동은 진짜 좋겠다 근데 애플 제품 하나도 없으면 그부분 메리트 없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동성은 애플제품 안쓰고 맥북만 쓰면 메리트가 없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전공 특성상 쓰는데 깨진다는 프로그램은 무슨 프로그램 말하는거야 ?? 3년동안 쓰면서 한번도 그런적 없었엉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리디 프로그램이나 무거운 거 돌릴 때 날아가서 맥북 산 거 자체 후회했다는 후기를 넘나 많이 봤엉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쓰는 동안 고장 한번 안나고 잘씀! 솔직히 예뻐서 산게 가장 크긴한데 불편 느낀적 한 번도 없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예쁘긴 해ㅠㅠㅠ 무겁진 않아?? 엄청 비싼데에 비해서 뭔가 단점이 너무 많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노트북도 무게 비슷하지 않나...? 아니면 소금소금 맥북 밖에 안써봐서 무게 비교는 잘 모르겄오 ㅠㅠㅠㅠ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다 사용해서 호환성이 좋다고 해야되나 암튼 그래서 너무 만족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연동이 편해서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0:18 l 조회 1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
0:18 l 조회 1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
0:18 l 조회 1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1
^모^ < 이게 일베야?
0:18 l 조회 1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1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
0:17 l 조회 1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1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2
준싫 제발ㄲㅈ
0:17 l 조회 4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2
0:16 l 조회 9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1
0:16 l 조회 4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1
0:15 l 조회 18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2
0:15 l 조회 17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8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9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1
이거 피부암인가?1
0:15 l 조회 18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2
0:1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