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5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그거 대학교 안에서 피부과 몇프로 외과 몇프로 이렇게 정하는 거야 아님 의대 졸업자들 통틀어서 그 중에 성적순으로 나누는거야?? 

나 피부과 의사가 꿈인데 만약에 전자면 좀 낮춰서 가는 게 낫지 않나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 닥터프렌즈라고 유투브에 영상있는데 봐보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근데 대학마다 티오가 달라서 잘 알아보구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차라리 지방 의대가 나은 거 아니야??물론 어차피 의대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방의대가 성적을 비교적 잘 받을 수 있는 대신 자교병원 티오가 적은 경우가 먾고 소위 말하는 메이저의대는 성적받기 힘들지만 티오가 많앙 !! 지방의대 가도 메이저 병원 갈수는 있는데 힘들지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넘 고마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해진 티오에 지원할 수 있는데 결국 그 티오가 성적순이라 성적순으로 보면 되는가로 알고잇어
피부과 성형외과는 1등해야 간대 내 친구학교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ㅇㄷ좀 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도 의대익은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피부과를 열 생각이면 그것도 나쁘지 않는데 지방의대에서 피부과 뽑는 티오와 메이저에서 봅는 티오도 다를 것 같고, 지방의대에서 1등할 보장도 없으니(사실 다 고만고만하자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의대익인데 지방의대랑 서울쪽 의대랑 학생 편차 1도 없어 낮춰가는거 진심 무의미 서울쪽 의대 1등못하지만 지방의대가서 1등 이런거 아님 게다가 의대 내에서 본인 의지대로 낮춰가기도 쉽지않음(원서영역이라)
그냥 갈수있는 제일 좋은 의대를 가고 그 안에서 열심히 해
게다가 높은 의대들은 병원도 크고 티오도 많아서 오히려 더 확률 더 높을수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건 좀 고민될수 있는게
인서울인데 티오 적은곳 (중앙, 이화) 이런곳이랑
한림 인제 순천향 (일명 삼룡의) 같은 지방의대인데 티오 많은데는 좀 고민할수 있겠징 근데 이둘은 애초에 성적대가 겹치기도 할거야
구글에 ㅇㅇ대학병원 전공의 모집 이렇게 치면 각 과 티오 나오는데 이거 보고 판단하면 될듯 내가 저기에 해당하는 대학은 아니라 티오 사정을 정확히는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금 봤다 멋져 의대ㅜㅜ조언 고마워!공부 열심히 해서 나도 꼭 의대 갈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레퍼스 원래 이래?
20:25 l 조회 2
부모님하고 첫해외여행인데 삿포로111 교토222
20:25 l 조회 4
강릉 최일순 짬뽕 순두부 먹어본사람잇어?
20:24 l 조회 4
썸머썸머 좋아하는 익??1
20:24 l 조회 9
95키로에서 55키로까지뺀거면 ㄹㅇ 못알아볼정도애?2
20:24 l 조회 12
서류합격하면 역검에서 탈락 역검붙어도 면탈1
20:24 l 조회 7
26살 언니가 인생 고민 들어준다4
20:24 l 조회 16
화장 할 말
20:24 l 조회 2
부모님이 보험 안들었다고 해서 깜짝놀랐어5
20:23 l 조회 18
아는 유부녀 언니가 소개팅 나가면 꼭 네일 명품으로 치장하고 가래… ㅠ ㅠ ㅠ 이게 맞아??2
20:23 l 조회 26
우리 집 자체는 중산층인데 내 친구들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유복한 것 같아
20:23 l 조회 16
롬앤 쥬시래스팅 바를때도 뭔가 성분 안좋은게 느껴지지 않음??
20:22 l 조회 18
9시에 저녁 먹을까 말까ㅏㅏ
20:22 l 조회 5
우리나라 협회중에 문제없는곳은6
20:22 l 조회 26
에어팟프로3 vs 에어팟4액티브4
20:22 l 조회 7
쌈 야채 잘 아는 익들아 도움이 필요해!!!!!2
20:22 l 조회 22
개인적으로 이제 안갈거같은 나라…..7
20:22 l 조회 52
아프다면서 먹긴잘먹음
20:22 l 조회 3
아 외국인이랑 대화중인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8
주식 하려면 현명하게 해 교수님이 빚투 레버리지는 하지말래1
20: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