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딩때는 프랑스파리가 너무너무너무가고싶었는데 대딩인 지금은 뉴욕이 너무가고싶다.. 파리는 갔다왔는데 예전에 기대했던거보다 별로얐고.. 지금 뉴욕은 사진만봐도 눈물나게 가고싶을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