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5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원래도 자주 나긴 했는데 요새는 한 2주에서 3주 간격으로 나더니 지금은 한 3주째 안낫는다...  

 

갯수도 점점 더 심해지더니 5개 나서 입에서 피맛나고 뭐 먹을때마다 아프고 특히 씹는게 너무 아파... 

 

욱씬 욱씬이 아니라 치아가 뽑힐거 같은느낌? 흔들려서 뽑히는 느낌나고 그러면서 시리는 느낌도나고 아파서 뭘 먹지를 못하겠어ㅠㅠ 방금 핫바 1/4 먹다 포기했다.. 

 

병원은 치과, 내과, 이비인후과 중에 어디를 가야할지도 모르겠어ㅠㅠ 나 너무 힘들어 혹시 아는 익 있으면 조금이라도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나 고삼때 그랬는데,, 스트레스 너무심하고 피곤하고... 병원가고 비타민 먹고 그래도 소용없더라구 나는... ㅜㅜㅜ 혹시 스트레스 많이받고있으면 그것부터 해결해야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느병원갔어?ㅠㅠ 이비인후과?? 비타민 먹어도 나도 소용이 없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연고 꾸준히 바르니 낫더라 연고 듬뿍발라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연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달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내일 한번 가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낮잠꼭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근데 지금은 공부해야해서 잠을 못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치그치 ㅜㅜ지굼셤기간이지 ㅜㅜ그래도 잠많이자는거 만큼 좋은거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비인후과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내일 한번 가봐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
1:50 l 조회 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1:50 l 조회 8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4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1
1:50 l 조회 6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3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10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5
1:48 l 조회 16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13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10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8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4
1:46 l 조회 11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9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3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5
1:46 l 조회 39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4
1:46 l 조회 24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3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