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5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함(아이패드 사면 펜슬 살 건데 집에 타블렛 있음) 

음악, 영상 좋아함, 글 쓰는 거 좋아함(아이패드 사면 키보드 사야됨) 

아이패드 쪽으로 기울긴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영상 편집자님이 가끔 클래스 여는데 그게 노트북 있어야해........ 

폰 아이폰 아님 애플 제품 처음임 

어떻게 할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노트북 있어야해........ 그럼 있어야 되는걸 사야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일침이다 이거.... 노트북이 답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트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트북이...답인가....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트북
내친구가 아이패드, 타블렛 둘 다 있는데 그림그릴 때는 태블릿이 좋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가끔 카페에서 취미로 그리거나 영상 보는 용으로 아이패드 사는 건.... 좀 그런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트북 사고 아이패드 7세대같은 거 사면 ㄱㅊ할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인스타에 비키니 사진있음 거르기도함?
1:40 l 조회 1
초과학기 하면 취업할 때 많이 불리한가??
1:40 l 조회 4
신점 믿고 본 익인들만 들와봐!!!
1:39 l 조회 5
상관격에 괴강살까지 있으면 어떤 거임?
1:39 l 조회 5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2
1:39 l 조회 10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2
1:38 l 조회 25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6
1:38 l 조회 18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7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13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15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1
1:36 l 조회 15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20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1
1:36 l 조회 9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13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10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3
1:35 l 조회 51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29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22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4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3
1:3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