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22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부산 토박이인데 부경대에 다니다가 지금 부산대 전화기 공대 하나중으로 가려고 반수 준비중인데 약간 자존감 떨어져...문화시설은 압도적으로 서울이 좋다고 느끼는데 콘서트나 전시회나 미술관이나 근데 나머지 편의시설은 부산도 정말 좋아서 나는 좋은데 막 약간 지방치기 글 보면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내말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덕질만 아니면 부산 최고의 도시고 한데 센텀이랑 다른 곳도 다 너무 좋은데 마음이 아파ㅠ넷사세인가ㅜ내 주변에 부산사람들밖에 앖어가지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쓰니 지금 다니고있는 학교 졸업생인데 지방치기할때마다 너무 열받아ㅋㅋㅋㅋㅋ나도 덕질해서 항상 서울 올라갈때마다 힘들긴 하지만...서울 올라갈때 마다 느끼는게 서울에있는게 부산에 있는거다 이런 느낌 들어. 서울이 그냥 규모가 좀 더 큰 정도? 아휴..적다보니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ㅠ걍 서울 가도 화장품 브랜드 매장이 가로로 큰 거 말고는 서면이랑 똑같이 생겼고 콘서트 전시회 말고는 교통이나 그런건 부산 너무 좋은데 깨끗하고 부산부심 부리는 건아니지만 되게 좋은데 진짜 글고 내가 지금 반수하지만 부경대 치기하는 것도 너무 화남 에타에서나 특히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
12:20 l 조회 3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4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12:20 l 조회 3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
12:20 l 조회 4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
12:20 l 조회 7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4
나는 키 145인데3
12:20 l 조회 13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
12:20 l 조회 2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1
12:20 l 조회 8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2
12:19 l 조회 7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
12:19 l 조회 8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1
12:19 l 조회 16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3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5
12:19 l 조회 12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8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4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1
12:19 l 조회 10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5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17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2
12:18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