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2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8시~4시 알바하고 짖왔는데... 

 

노동해서 너무너무 배고픈데 

 

동생 놀러갓다해서 엄마한테 정화하니까... 

엄마 늦게 들어온다고.ㅡ...아빠한테 ㅁ밥 먹고 오는지 물어보고 저녁 먹으라 해서 

아빠한테 전화했ㄷ더니 이따 갈테니까 이따 먹재...(아마두 골프나 당구 치러 감) 

 

 

그래서 난 같이 먹겠다는 뜻으루 알고 기다리는디... 

노동하고 와서 너무너무 배고픈데 ㅜㅜㅜㅜㅠㅠㅜ6시 되도 아빠는 안오고 전화도 2번했는데 안 받는거ㅠㅠㅠ 

 

그래서 어제 내가 먹고싶어서 사온 돈까스 두줄만 멋고 기다리려구 햇는데 냉장고열어보니까 동생이 낮에 다 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먹을게 넙어ㅠㅠㅠ 

 

그래서 아빠한테 다시 정화해서  

늦게 오냐고...늦으면 나 혼자 먹겠다구 하여고 햇는데 

늦게 오냐 하니까 한시간 안에 간대 

아빠 나 배고파....ㅜㅜ 하니까 어 알겠어 이따 전화할게~하고 바로 끊음 

 

나 진짜 배고파ㅜㅜㅠㅠㅠㅠㅠ근데 아빠는 언제오고 걍 너무 갑자기ㅜ너무 서러어ㅝ서 눈물 막 나옴 나 혼자ㅠㅠㅠㅠㅠ 

 

어이없는데 걍 울음 ㅜㅜㅠㅠㅠㅠㅠㄴ 

 

지금 너무 배고픈데 먹을게 업어서 계란으루 계란찜이라도 햇ㅅ어.....뭐라도 먹고싶어서ㅠㅠㅠ 하 따듯한 밥 먹구 싶어 나ㅠㅠㅠㅠ아빠 언제 오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5955959595959 오늘 수고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
20:14 l 조회 3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2
20:14 l 조회 2
결혼전동거1
20:14 l 조회 3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2
20:13 l 조회 6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
20:13 l 조회 4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9
20:13 l 조회 10
근데 생리하기전에는 몸무게 어떻게 해도 ㄹㅇ 안빠져?
20:13 l 조회 5
담배하는 남자 어때?5
20:13 l 조회 10
하닉이랑 스퀘어는 하루빨리사는게 저점인가봐
20:12 l 조회 13
회사 1년 넘게 다녔는데도 실수 잦아서 퇴사하고싶다
20:12 l 조회 12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16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4
20:12 l 조회 13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4
20:12 l 조회 17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13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3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3
20:12 l 조회 7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1
20:11 l 조회 6
오늘 택배 보냈으면 보통 언제 받을까?? 1
20:11 l 조회 5
인터넷 가입하면 티비 같은 가전 주는거 진짜야??
20:11 l 조회 4
오.. 미래적금 가입하려고 했는데
20: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