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51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6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정말... 아 오늘 하루종일 무력하고 우울하고... 괜히 눈물나고
대표 사진
익인1
익아 커뮤 보지말자 나도 그래서 이제 커뮤 끊고 안볼려고 일주일?정도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힘빠지고 기운없다 그냥.. 축축 처져 몸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분간 커뮤 끊자... 돌아오고 싶을 때 언제든 돌아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나도 모르게 눈물 줄줄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요즘괜찮다가도 오늘 넘 우울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과호흡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하루종일 우울하고 눈물 나고 무기력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베르테르?.. 어떤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검색해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 응응 안그래도 보고 오던 참이였엉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군가가 자살한다면 그 영향이 그사람들 지인 뿐만이 아니라 그냥 그 소식만 접한 사람한테도 영향이 간다고 하더라고. 자살한 사람과 인연이 없는 사람이더라도! 일단 좋은 소식이 아니기도 하고 원래 안 좋은 것일 수록 쉽게 들러붙으니까... 마음이 약해져있는 사람들은 그 영향이 더 크게 오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지금 계속 우는 중인데 그냥 계속 눈물이 흘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계속 눈물나 우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어제하루 너무 바빠서 신경도 못썼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웃긴 글은 아닌데 왜 웃어..........? 필터링 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그럼 안그래도 저번주에 그래서 혼자 여행도 다녀와서 괜찮아졋는데.... ㅎㅎ 답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우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인이들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머리 말리고 로션도 정성스럽게 바르자 거울보면서 웃어줘 많이 사랑해 얘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우울해.. 엄청 울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그런 효과가 있었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기사보고 바로 우울하고 눈물나고 그냥 지금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래...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나도 괜히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사람들이 우울한 글 써서 더 그런거같아 커뮤를 끊어야겠어 이제쯤 벗어나려하는데 또 날 잡아당기는 기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뭔가 멍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지금 정신이 멍하고 너무 우울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심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하루종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하루종일 기분 이상하고 우울하고해서 평소에 운동하면 괜찮아져서 운동했는데 운동하다가 울어버렸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당분간 인티 안 들어올려구,,, 잘 지내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러게 나는 관심 없었는데도 너무 슬프네 커뮤에 올라오는 글들도 온통 다 그런 얘기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
21:35 l 조회 1
콩국수 맛있어?
21:35 l 조회 1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1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1
글루건 있잖아
21:34 l 조회 1
카페 오픈 알바 영업 시작 시간보다 늦게 출근하면 물류정리 안할까??
21:33 l 조회 5
아니 진심 걍 궁금한건데 어케하면 소설같은 소문이 나는거임
21:33 l 조회 9
숙취할때 다들 음식 뭐먹어??? 제발1
21:33 l 조회 5
난 오히려 중안부 안 짧아서 다행..
21:33 l 조회 7
동년배는 위아래로 몇살정도야?2
21:33 l 조회 4
심심해서 인티에 뭔가 글 쓰고 싶은데 할말이없음1
21:33 l 조회 4
취미로 수영 배우는데 스트레스 받으면서 배우는게 맞아?
21:33 l 조회 11
표독함은 얼굴에 진짜 묻어있구나.. 1
21:33 l 조회 8
묽은변에 효과있는 유산균 추천좀!!!
21:33 l 조회 3
술집 여자들 자기들이 술집 다니는거 티안나는 줄 앎
21:33 l 조회 11
그 머리론 인생사는게 애잔할정도임
21:33 l 조회 7
술 좋아하는 지인한테 캔쿨러 선물하면 좋아할까? 어때?
21:32 l 조회 4
상급자가 나를 마음에 들어하는지 아닌지 너넨 뭐로 알아?
21:32 l 조회 6
매번 서탈하고 지피티랑 면접 봄ㅋㅋㅋㅋㅋ
21:32 l 조회 2
친구들 평균연령 31.5세인데 아직도 단체 멘헤라임ㅜㅜ 멘헤라 언제 없어져1
21: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