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57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근데 월세랑 자취비 진짜 감당 안될 것 같아서...180정도번다고 치면 적금에 월세내면 거의 다 나갈삘인데..그냥 본가 근처로 일 구하는게 베스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수도권이면 서울로 왔다갔다 하기 괜찮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가까운곳은 1시간이고 멀면 2-3시간까지 걸려서ㅠㅠㅠㅠ만약에 서울 올라가면 자취하려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가가 서울이라면 무적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가는 ㅜㅜ지금 있는 곳 수도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인천 경기도..
왓다갓다 할만하면 ㅠㅠ ㅠ 진짜 월세랑 이것저것 내고 나면 남는게 하나도없어
10개월째 일하고잇는데 모인돈 1도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생각해보니까 진짜 돈 나갈곳 투성이더라고ㅠㅠㅠ익인이도 자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난 본가가 울산이라 서울로 취업햇으! 세후 190대인데
내채공이랑 주택청약 월세 이것저것 포함에서 고정비용 계산햇는데 98만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ㅜㅜㅜㅜㅜㅜ짐짜 돈 안모일만하다 진짜...ㅠㅠㅠㅠ하 그래서 요즘 이것땜에 진짜 고민이야..뭔가 이 동네 탈출하고 싶긴한데 나가면 또 멍고생 일 것 같곸ㅋㅋㅋㅋㅋ정말 본가가 서울인사람 부럽다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근데 왕복 2시간정도면 할만하다고 생각해...
왜냐하면 자취하는데도 왕복 2시간이거든 하하하ㅏ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가근처가 베스트긴한데 회사 없으면 출퇴근 왕복2시간 이내까지는 다닐만하더라
나는 인천사는데 구로에 있는 회사 다니구있어! 낑기는거 빼곤 왕복 1시간 50분...다닐만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ㅜㅜ나더 진짜 서울로 올라가고 싶긴 한데...서울뽕찼나 왜이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는 혹시 야근 같은거 할땐 집에 어떻게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근은 없고 회식하면 한 10시쯤이라 교통걱정한 적은 없어!
근데 집근처가 최고야 진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름다운가게에서 봉사활동 하는데 같이 일하는 오빠 너무 맘에 안 들어
10:27 l 조회 1
엘지전자 손절했더니 오르네..
10:27 l 조회 1
이거 회사측에서 내 이력서보고 거절? 누른거야?
10:27 l 조회 1
7월에 하는 검열 안 했으면 좋겠다ㅜ
10:27 l 조회 1
직장익들아 안지겨워?
10:27 l 조회 3
헤어샵 드라이한거 다음날까지 가?? 1
10:26 l 조회 4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1
10:26 l 조회 15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11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
10:26 l 조회 5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7
10:25 l 조회 13
하닉 개빡치는점1
10:25 l 조회 34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1
10:25 l 조회 8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5
10:25 l 조회 19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8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7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1
10:24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78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34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4
10:23 l 조회 30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2
10:2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