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1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나는 솔직히 2-3만원짜리 옷사기도 좀 마음쓰이는 정도고 부모님한테 용돈도 못받는 입장이라 내가 알바하고 잇어 근데 같이 다니는 친구가 서울에서 가장 집값 비싼 동네 살고 옷이나 가방도 다 루이비통 구찌 샤넬 프라다야... 그냥 아무렇지 않게 우리한테 가방 살건데 골라줘! 해서 보면 샤넬이냐 루이비통이냐 이거고...딱히 자랑을 하거나 그렇진 않은데 내가 부러워서 그런건지 뭔가 ...뭐언가 혼자 속상해 내가 안그래도 꾸미는거 좋아하는데 난 명품백 하나 없거든 근데 친구가 너무 넘사로 잘사니까 위축(?) 되기도 하고...친구한테 이런 맘 갖는 내 자신이 짜증나기도 하고 우리 엄빠도 열심히 사는데 이런 생각하면서 부러워하는 내자신이 짜증나 익들이라면 마인드 컨트롤 어떻게 할거같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너무 넘사로 잘사는 애들 보면 더 아무감정 안생긴닼ㅋㅋㅋㅋㅋ 뭔가 적당히 잘사는 애들은 와 부럽다 이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도 막 어디 누구 회장님 딸 이런 느낌은 아닌지라 그 동네에선 흔한 아이인데 나는 내동네엔 그런 친구 없구 처음보는 부자 친구(?)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물로 건물받고 그런거 본적있는데 그냥 와씨 다 인생 이겠다 이러고 끝...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러운거 당연한거야~ 부러운데 안부러운척 하는게 더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ㅋㅋㅋㅋㅋㅋ롴ㅋㅋㅋㅋㅋㅋ검ㅋㅋㅋㅋㅋㅋ물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타....💫 으휴 바보같다 내 자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친구가 명품사는거에 대해 별말안해?
골라달라고 했을때 여윽시 우리 땡땡이 클라스 하면서 난 이게 예쁘네 저게 예쁘네 하고 부러운거 돈 많은거 아무렇지도 않게 입으로 내뱉으면 좀 마음이 덜어질거 같기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게 프라다든 구찌든 헐!!!!넘예야!!!!!!이거다 이거!!! 이러기만 하고 마는데 혼자 속으로 부러워 미쳐ㅋㅋㅋㅋㅋ쿠ㅠㅠ익인이가 알려준대로 그냥 인정하는듯이 입 밖으로 내 뱉어 봐야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