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4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바지 주문했는데 1년 동안 안 온 거 볼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바지 주문했는데 1년 동안 안 온 거 볼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한 달 지나도 안 오길래 찾아봤더니 나 말고 피해자 많더라  

그 사람들은 구청인가?? 신고해서 겨우 돌려 받았대 이 쇼핑몰 고객센터는 연락 안 되고 ㅋㅋㅋ 

나도 해야지 하고 미루다가 방금 막 생각남 멍화나 진짜 어케 돌려받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실 뽑는 중일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누에 열일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해! 직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 소액사기로 경찰서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저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저𓅿𓂭 유명하지않냐 바지로 ㅋㅋㅋㅋ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속옷 거의 한달째 기다리는거 같은데
안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ॱଳ͘ 뭐야... 저기 바지 예쁘다고 유명한고슈아니여ㅛ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진짜 대단하다,,,,,,,,,, 배송준비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같으면 까먹었을듯...와 넘안보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뭐야 신고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밑에 계좌랑 번호 다 가지고 신고하면 이미 닫거나 튀었어도 신원조회 돼가지고 직빵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에 길러서 실뽑나...그래도 오반데...혹시 ㅇㄴㅌ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기 기다립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 쇼핑몰 문 닫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왘ㅋㅋㅋㅋㅋㅋㅋㅋ일년이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우 저정도면 나같으면 한번 언제까지 이러나 보자하고 뒀다가 까먹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문닫은거 아냐?ㅋㅋ 나도 예전에 망한 반찬사이트 안닫아놔서 주문했다가 돈 못받음... 아니 공지라도 올리고 닫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니티지 나 중딩때 사돈 ㅇ쇼핑몰인데 아직 았구나 ㅋㅋ 스키니 핏 예술이었눈데... 하도 마른 모델을 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올만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에 키워서 바지 만든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저기 너무 안 와서 전화해서 반팔티 2개 2달 만에 받은 걸로 기억...걍 걸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럴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한달 반 째 안 오는중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누에가 실 만들고 있다 솔직히 저 정도면 심한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랭 저기서한번샀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문 받고 누에 태어났어도 이미 누에고조선할아버지 됐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중학생때 지갑산거 아직도 못돌려받았는데 사이트가 기억이 안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나도 한 번 확인해볼까 쇼핑할ㄹ때 막 사고 그냥 올 때까지 기다리는 스타일이라 배송확인 일도 안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래서 그냥 포기했어 돈안받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와 나 저기 바지 유명하고 좋아서 저기서만 샀었는데 충격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헤엑 무슨 한달이나 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년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우브리케라고 가방사이트에서 가방시켰는데 1년동안 안 옴.. 결국 환불도 받지 못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정도면 쇼핑몰도 까먹었겠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 중학생때 저기서 바지 샀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너무 오랜망인데 저 쇼핑몰 나도 사ㅛ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문자 10통넘게 보내서 겨우겨우 취소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신고해서 돈 돌려받은 걸 인스타에서 봤는데 지금은 관련 글이 하나도 없네 되게 많았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도 반년넘게 못받다가 결국 포인트로 환불해줌^^ 진짜 장난하나 더이상 질문글 남기기 싫어서 그냥 그 포인트로 다른 바지 사고 저기 손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기 망했어?? 왜 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나 여기서 바지 삿엇는데 옛날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1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누에 학대를ㅜ 멈춰주세요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