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1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메뉴 들어가면 아이콘들 있고 글찮어
설정 드가면 ios처럼 메뉴 없게 바꿀 수 있음
별기능이 다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표 사진
익인1
갤럭시 꾸미는 맛 최고여
꾸미다가 하루 다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홈화면설정 > 구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데 뭔가 걍 메뉴에 있는 거 밖으로 다 뺀 느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헐 저거 테마 넘 귀엽다 내 곰돌이 테마랑 바꾸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심플 이즈 베스트 하지만 익인이 곰젤리 테마 너무 겹다 유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료였을 때 한 건데 지금은 모르겠다,,, 난 쓰니 글 보고 심플한 거 찾는 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료 모음 가면 심플한거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폰은 메뉴가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은 홈화면에 와다다다다다 나와있는 걸로 아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확히는 메뉴가 없는거보다 홈화면이 없는거 인듯..? 화면 키면 바로 메뉴야 따로 홈화면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뉴가 먼저일까 홈화면이 먼저일까 이건 마치 like 계란과 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뭐라고 헷갈리네 홈화면에 어플이 깔리는거고 메뉴가 없는건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다들 캐디어떰?! 호호호도 있고 약간 불호도 있음
14:08 l 조회 3
학자금대출하고 하이닉스에 몰빵할까?1
14:08 l 조회 8
하닉사서 이제 현금없음
14:08 l 조회 16
일자리사업 됐다 ㅎㅎ
14:08 l 조회 9
안 착한 사람한테만 끌리는 거 어떻게 고치지
14:08 l 조회 10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 1
14:07 l 조회 16
내취향으로 잘생겼으면 노잼이어도 만족도 높음
14:07 l 조회 12
뉴스에서 분명 24일 절정이랬는데 1
14:07 l 조회 14
파견직이면 파견회사가 직접 뽑는 거야?3
14:07 l 조회 13
오늘 삼닉 들어감 월요일에 오르겠지??2
14:06 l 조회 62
갑자기 코 전체에 하얀색 날치알? 처럼 우다다닥 올라왔는데
14:06 l 조회 13
브샤 스튜디오 골라줄 천사찾아 ㅠㅠ!!
14:06 l 조회 13
근데 진짜 애낳으면 평생 키우는데 5억 이상들어감?2
14:06 l 조회 21
젠슨 황 "주식시장 급락해도 기뻐해야…지금은 할인 가격"
14:06 l 조회 33
이번 아반떼 신형… 진짜 별로다..
14:06 l 조회 5
주린이 하닉주식3
14:06 l 조회 51
근데 인티보면 잘생긴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음14
14:05 l 조회 45
충치 잘 생기는 치아 미백치료 받아도 될까??
14:05 l 조회 4
근데 진짜 누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 다 느껴지지않아??
14:05 l 조회 13
익들 동거하는데 내가 너무 깔끔떠는건지 봐줄수있니,,,,,5
14: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