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0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미래를 계획해라 왜 부모님이 다 지원해줘야하냐 돈에 허덕이면서 살면 안 된다 왜 그렇게 사려고 하냐 왜 그렇게 살려고 하냐 21살은 적은 나이가 아니다 나때는 다 그랬다 등등 진짜 죽고싶다 지가 내주는 것도 아니고 난 체크카드라서 할부가 안 되서 부모님이 요금내주시면서 돈 같이 빠져나가니까 내가 기계 할부금 알아서 준다고 했는데 내가 왜 이딴 소리 듣고 압박을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오빤줄...나랑 2살차이인데 꼰대짓해서 가끔 개패고싶어 성인되고나서 성인이면 나이에 맞게 행동하래 부모님 힘들게 하지말라고 지는 할거 다해놓고 난 왜 안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러면서 자기때는 자기가 알아서 용돈 벌고 알아서 생활했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어디서 구라치고있어 그때 엄마아빠가 오빠한테 용돈 매달 꼬박꼬박 챙겨주고 나는 나 알아서 생활하라고 하다가 내가 설득시켜서 겨우 엄마카드로 밥값이랑 교통비만 지원받고 요금은 얼마 안 나와서 그냥 아빠가 내주고있는데 진짜 지가 잘난 줄 알고 지만 옳은 삶인 줄 알아. 성인이면 부모님 지원 안 받아야한다 그러고 나보고 이제 알아서 살라고하고 나도 아직 어리고 이제 21살인데...가뜩이나 이번에 졸업학기고 다른방향으로 가려해서 막막하고 힘들고 나대로 스트레스받고 우울하고 힘든데 여기저기 압박주고 쟤도 계속 나한테 저러고 압박주니까 진짜 멘탈털리고 죽고싶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빠들 다 그런가봐ㅠ
쓰니 진짜 스트레스받겠다...
나도 맨날 싸웠는데 말자체가 안통해서답답해 머리만아파 아무리 가족이여도 꼰대짓도 적당히 해야되는건데
우리 그냥 무시하고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자 힘내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 이런 댓글 달아줘서 넘너무너눠무너뭄누ㅜㅁ 규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둘 다 힘내고 항상 행복하자ㅠㅠㅠㅠㅠ오늘 하루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가 되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ㅠ 나도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ㅠ
쓰니도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겔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
16:46 l 조회 1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
16:46 l 조회 1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1
16:45 l 조회 4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1
16:45 l 조회 4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
16:45 l 조회 6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6:45 l 조회 2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5
삶은계란 포만감 오래가지않음?2
16:44 l 조회 6
아 미ㅊ
16:44 l 조회 6
사귀고 초반인데 걍 헤어지고 싶음 씁하2
16:44 l 조회 12
오늘 나 생일인데 쫌 현타? 오네....
16:44 l 조회 9
결혼준비하면서 13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봐봐(카톡o) 9
16:43 l 조회 39
퍼즐
16:42 l 조회 9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8
16:42 l 조회 26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2
16:42 l 조회 17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6
16:41 l 조회 25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55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16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12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