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0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9개월차입뉘닷
대표 사진
익인1
몰티져스 있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왔었는데 지금은 중단되었읍니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걱 왜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지구젤리도 중단되었어욤 흑흑 알바생인 나도 못먹어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나 초콜릿바는 들어오는 매장이 별루 없나욧 ㅜ
쥐에스 6군데 돌아 다녔는데 없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나 부산인데 요기 많아 ㅠ 나 먹고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는 서울인데 우리 동네 말고 강남 놀러 갔을때 강남도 8군데 중에서 한군데 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바점인가...? 우리는 팔긴 판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나 초콜릿바 아이스크림 말하는거야!!
맞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 가나 크게 적힌 아이스크림 맞지?! 아니면 조금 매장 큰 곳 있으면 한번 가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생 추천 픽 초코렛은 몬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사랑 로아커!!!!!!!! 하지만 비싸니까 1+1할 때만 쟁여놓는 초코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천원권 문상 파나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팝니당 현금결제만 가능해욧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네 가게에 샤인머스켓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몇주전인가 한번 들어왔었웅!!! 우리 지점 말고도 과일 파는 곳 꽤 있어서 가면 아마 사과나ㅠ토마토 다 있을거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나ㅏ 궁금한거 이써....
원래 자주가던 회사 근처 gs는 2+1 행사상품 살 때 냉장고 큐알코드 보여주면 저장이랑 할인까지 바로 됐는데
동네 편의점은 굳이 번호를 알려줘야지 저장이 된다는거야... 그래서 내가 다른곳은 큐알코드만 보여주면 된다 얘기하니까
아니라고 거기가 빨라서 내가 몰랐던거고 나는 안해봐서 느려가지고 그런거다 이러는거.. 그래서 그냥 예예하고 나왔는데
큐알코드만 보여주면 냉장고에 저장 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띠용 뭐지...??? 익인이 말대로 그거 큐알코드 찍으면 냉장고 저장에 할인까지 동시에 되는거 맞는데??? 근데 빠르다 모르다가 무슨 소리지...? ㅠㅠ 암튼 익인이가 얘기하는게 맞아 원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내가 아니다 난 한번도 번호로 저장한적 없다 얘기하니까 계속 아니다 이게 맞다 고집피우길래 아줌마가 모르시는거 아닐까용 ㅋㅋㅋ 이러니까 그럼 그 지점가서 어떻게하는지 알아오래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여... 왜 익인이한테 구래 몰랐던거면 그냥 죄송하다하고 해드리면 되지 나도 항상 손님이 더 잘아시면 아 죄송합니다 하고 해드리는데 암튼 익인이가 맞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1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9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34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6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2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6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2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9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33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9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8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