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회사 다니면서 아무리 부당한 거라도

돈 많이 주고 칼퇴근인 직장이라 이런 회사 또 없다고 생각해서

웃으면서 다 넘겼거든

근데 나보다 7살 많은 사장 놈이 치마 입고 출근해라고 하는 순간

표정 관리를 못하겠더라

그러고 나서 다른 분들은 다 치마 입고 출근 하는데 나만 바지 입는 게 또 신경 쓰여서

치마 입고 출근한 날은 앉아서 담요로 다리 가리려니까

일하는데 담요 덮으면 어쩌냐고 담요 뺐어가버리고

나한테 자꾸 둘이 점심 먹으러 나가자 하고

퇴근 하려고 하면 영화표 생겼는데 같이 영화 보러 가자 하고

너무 화나서 오늘 그냥 병결 내고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인데

생각 할 수록 화나서 인티에 글 쓰러 옴


근데 더 웃긴 건 선배한테 이런 걸 다 말하니까

니가 좋아서 그런가보다~ 사회생활 하려면 그 정도는 웃으면서 그냥 넘길 수 있어야 해~

월급쟁이니까 어디가서 자기 생각 다 말하고 다니면 회사생활 못해~

이러는데 진짜... 더 화났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담요를 뺐어간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가져갔다가 퇴근 할 때 가져와서 다음부터 회사에 담요 가져오면 안된다고 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말도 안돼 치마입고 다니란것도 어이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의도가 너무 뻔히 보여서 할 말을 잃게 만듬ㅠㅠ하... 진짜 이만큼 돈 잘 주는 회사 없는데 또 이런 사장 밑에서 일하긴 싫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선배는 뭐야??? 거를 사람 너무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배 여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막 7년차 이런거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도 우리 회사 온지 5년? 나는 이제 막 2년 째...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하..ㅋㅋㅋ 나라면 진짜 못 버텨
내가 진짜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이긴 해도 할 말은 다 하고 살거든
진짜 버틸 수 있을만큼만 버티고 혹시나 저기서 더 심해지면 그땐 바로 이직 생각해보자 쓰니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
8:02 l 조회 1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1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5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7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2
8:00 l 조회 13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19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46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4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40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40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34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4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6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96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7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62
소개팅 2일전인데 3
7:50 l 조회 38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5
다정남vs음기남2
7: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