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1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외로워! 누군가와 즐거움 흥미로움 행복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고 친하고 싶어! 

하지만 난 연애에는 관심 없어.. 

그러면 이 외로움은 절친이 있어주면 되는데 이런 절친은 나에게 없다 ㅠㅠ 

가끔 어릴 때부터 취미도 흥미도 똑같은 절친 있는 친구들 볼 때마다 정말 정말 부러워 

나도 그냥 친구 말고 절친 갖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내가보기엔 사람에대한 허기가있는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는 가족이 없었으니 그런 가족같은 유대감을 원하는 걸지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도 쓰니랑 너무 같은감정을 가졌어서
남일같지가않다
나도 한 2년전까지는 그랬는데 이제는 오히려 주위사람이.조금.생기고나니까(절친이있거나그런건아님)
(부모님이혼하시고 줄곧 엄마랑사는데) 엄마가 죽으면 내가 세상에 진짜혼자가 되는거라고 생각하니까 진짜로 내가 믿어도되고 날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1차직계가족인 배우자를 바라고있더라고
나는 요즘 화두가 그쪽에서 이쪽으로 왔어
왜냐면 친구가 그정도로 절친이라고 생각했는데 그친구가 다른 아이들이랑 더 친해지고 더 가까워지니까(나보다 더 우선순위로 두니까) 그 관계도 허무하고 부질없다고 느껴져서인지 요즘은 절칫보단 애인? (연애감정으로)사랑하는사람에 더 관심을 갖게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위에 사람이 아무리 많다고 하더라도 그 중에서 나와 취미가 맞고 내가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많은 공감해주는 친구는 나에겐 없으니까 그게 부럽더라구 ㅠㅠㅎ 그리고 난 혼자만의 시간도 꽤 좋아해서 내 절친이 다른 이들이랑 친해져도 그다지 신경 안 쓰여
아무튼 이렇게 사람이 고픈데도 연애는 생각 안 들더라고, 사랑이라는 것도 부담스럽고 연애는 뭔가 감정소모 하는 것 같고, 하물며 나는 가정을 바라진 않아, 혼자가 좋아!
난 그저 매일매일 즐겁게 놀고 떠들고 하고 싶을 뿐이라.. 그래도 최근에 이 커뮤니티를 알아서 많이 행복해졌어! 여기서 실 없이 떠들고 웃는 게 정말 편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난이도 있는 RPG 게임을 좋아해! 생존 게임도 좋고~ 액션 판타지 애니도 좋아하고 SF 액션 영화도 좋아해!
물론 내 친구들도 게임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좋아하는 게임 장르가 다르고 잘 안 겹쳐.. 후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럴수가..! 익이가 내 운명의 친구였던건가 ㅠㅠ?
익이는 무슨 게임 좋아하니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엌ㅋㅋㅋㅋㅋ환세취호전 처음 들어!
전부 내가 하는 게임은 아니닼ㅋㅋㅋㅋ 나는 파이널판타지 몬스터헌터 좋아하고 마비노기 가끔 하고 스팀 멀티면 GTA5나 더 포레스트나 돈스타브 테라리아 오버쿡 이런거 좋아했엌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크크큭 파판 도전해봐! 모그리 오면 내가 잘 해주께 ^^*
몬헌은 내가 플스판을 해서 플스 없으먄 멀티 힘들겠다. PC판 몬헌도 살 예정인데 그럴라면 PC업글 해야해서 내년 쯤이 될거같아.
더 포레스트 진짜 재밌엌ㅋㅋ 나는 얼리억세스 시절부터 했는데 버그 투성인데도 웃겨서 재밌었닼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크크큭 환영해! 왤컴이야~!
그리고 나 그 모냐.. 내년 3월 20일에 나오는 스위치 동숲도.. 3년을 기다리고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히히히 넘 좋다!!!
우리 익이 친추하고 싶은데 익명게시판이라 어쩌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오래 지난 게시글이라 아무도 안 볼것 같긴 하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약이'야 ^^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파팡은 라라페 ^^!
저거는 인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
11:31 l 조회 1
하닉 말올할까?
11:31 l 조회 1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
11:31 l 조회 1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
11:31 l 조회 1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
11:31 l 조회 2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1
11:30 l 조회 7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1
11:30 l 조회 4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1
11:30 l 조회 1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0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29 l 조회 22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2
11:29 l 조회 9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4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23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7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2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1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