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탄 지민 말하는거임 ㅇㅇ 어제 새벽에도 지민가지고 인신공격하고 조롱하는거 너무 심하다고 적당히하라고 말나왔었는데 게티는 잘나오면 좋지만 못나오는 경우가 더 많아서 쉴드도 받는곳 아니였나? 언제는 사진 말고 영상 가져오라더니 지민 무슨 사진만 올리오면 게티게티거리면서 비교질하고 심지어 까려고 조작한 게티사진도 어제만해도 몇번이나 올리고 삭튀하니깐 다들 이거 몇번이나 올리냐고 그만하라던데 아직도 외모로 까질하겠다고 아방수처럼 저러는게 보통 미친게 아닌거 같음 분명 본인돌도 홈마 사진 인스타 사진 올라오면 가져와서 잘만 앓을거면서 지민가지고 게티거리는 얘들 본진도 게티만 우선시하고 게티로만 앓는거 절대 아닐거면서 어휴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박지민이 뭘 그렇게 본인한테 잘못을 했길래 며칠째 반복적으로 계속 저러는거지? 댓글로 같이 놀아주는얘들도 똑같은 무리 같은데 좀 적당히하면안됨? 저런얘들은 분명 신고당했을텐데 아이디가 많은건지 징그럽다 진짜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살다살다 게티 사진을 역보정까지 해서 조작하는 건 처음 봄 이거 나만 처음 보는 거야?아님 원래도 그런 정병들이 있었던 거야?게티는 원래 잘 나오면 오~게티 웬일? 못 나오면 게티가 게티 했네 하고 마는데 이젠 게티 사진도 원본 맞나 의심해야 할 지경까지 왔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민은 모든 영상들이나 괜찮게 나온건 다 필요없고 오로지 게티만 찐이래ㅋㅋㅋㅋㅋ어제도 팬들이 앓는글에서 게티게티거리는게 개역겹고 본인 최애도 그정도로 게티에 집착하고 게티로 앓는지 궁금할지경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정 보정 하는데 보정 안 들어간 그 광화문 컴백 영상이라던가 콘서트 생중계 영상만 봐도 게티가 다가 아닌 걸 알겠구만ㅋㅋㅋ우리도 눈이 있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넌 갤러리에 이런거 다 저장해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지워지기 전에 봤는데 난 영상을 말한 거잖니 이런 순간포착 된 사진 말고 이 모자란 친구야~난 광화문 무대 영상 넷플에서 직접 본 사람이라 이런 거 가져와도 소용없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게티 역보정 외국인들 맨날 하는 짓이긴 해 돌들 행사가면 걔네도 게티로 난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유구하구나 진짜 정성이다 그럴 시간에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했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정성이셔 진짜 그 쓸데없는 정성 본인들한테 쓰셨으면 죽어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개징그러움 순수하게 왜 이렇게까지 하는건지 감도안옴 무슨 병에 걸리면 저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제 촑글에 외모 까는글 올려놓은게 최종 정신병임ㅋㅋ 삼백명이 댓 달고 있던데 징그러움.. 걔네도 최애가 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ㅅㅈㅎ 내돌도 아닌 타돌 타멤을 저정도로 원색적인 얼평해대면서 까는거 최근엔 못본거 같은데 그게 잘못된거라는 생각도 못하는거 같음 댓글도 문제지만 일단 반복적으로 지민까달라고 비슷한글 올리고 말리면 댓삭하면서 몰려다니는 정병인지 악개인지 저런 얘들이 1차로 제일 문제인데 강퇴당하고도 저러는건지 처리가 안된건지 미친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여기서도 이러네 티난다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번 이래... 하도 퍼져서 진짜 솔직히 얘기하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정병 티낼까봐 다 정상인이 말 끼얹는 척하는게 트랜드니 참고해 정상인은 그냥 댓글을 안달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너무 티나는데 본인만 모르나봄 까질 좀 적당히하란글에 굳이 들어와서 못나와서그래.. 이러고있다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게티사진 그냥 들고오면 되지 그걸 왜 역보정까지 하면서 얼굴이랑 몸 이상하게 만들어서 들고오는 거야? 진짜 제정신이 아닌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짤이 너무 바이럴돼서 찐인 줄 아는 사람이 많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성형을 한 것도 아니고 기획사들 연예인들 다 보정사진 올리는데 인스타에 보정한 사진 올렸다고 까플 늘리는 것까지 어떻게 저렇게까지 하는지 너무 기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1분 남았다 황인범 동료가 자꾸 골넣으려고 하는중
12:57 l 조회 1
홍명보에 대한 증오심만 늘어가고있디
12:57 l 조회 1
1시에 에이티즈 신곡 BAD로 컴백합니다🏴‍☠️🏴‍☠️
12:57 l 조회 1
보넥도 바이럴은 노래가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감없는 선정은 맞지
12:57 l 조회 1
와근데 이와중에 저 두나라가
12:57 l 조회 3
OnAir 제발ㅜ제발
12:57 l 조회 4
국가대표 선수들 고생했다 그래도(열심히 뛰어준 선수들만)
12:57 l 조회 3
너무 무서워
12:56 l 조회 35
OnAir 슈팅이 왜저래ㅜ
12:56 l 조회 14
애기 낳으면 진짜 행복할까??1
12:56 l 조회 17
OnAir 씨 저걸막네
12:56 l 조회 13
OnAir 아니 띄워야자ㅜㅜ
12:56 l 조회 15
근데 16강도 아니고 32강 노진출은 너무 짜쳐ㅠㅠㅠ1
12:55 l 조회 22
아.... 진짜 너무 끔찍하다...
12:55 l 조회 27
아... 독일이 졌으면 안 됐는데3
12:55 l 조회 38
경우의 수 빙고 성공5
12:55 l 조회 171
OnAir 축국 저런경우 양쪽에서 작당하고 무승부가자 이러고 시작도하나?3
12:55 l 조회 39
국대 걍 짐싸고 한국 들어와라 ㅋㅋㅋ2
12:54 l 조회 28
48팀중에 32등안에도 못든다니..
12:54 l 조회 32
ㅋㅋㅋㅋㅋ교체하네
12: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