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탄 지민 말하는거임 ㅇㅇ 어제 새벽에도 지민가지고 인신공격하고 조롱하는거 너무 심하다고 적당히하라고 말나왔었는데 게티는 잘나오면 좋지만 못나오는 경우가 더 많아서 쉴드도 받는곳 아니였나? 언제는 사진 말고 영상 가져오라더니 지민 무슨 사진만 올리오면 게티게티거리면서 비교질하고 심지어 까려고 조작한 게티사진도 어제만해도 몇번이나 올리고 삭튀하니깐 다들 이거 몇번이나 올리냐고 그만하라던데 아직도 외모로 까질하겠다고 아방수처럼 저러는게 보통 미친게 아닌거 같음 분명 본인돌도 홈마 사진 인스타 사진 올라오면 가져와서 잘만 앓을거면서 지민가지고 게티거리는 얘들 본진도 게티만 우선시하고 게티로만 앓는거 절대 아닐거면서 어휴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박지민이 뭘 그렇게 본인한테 잘못을 했길래 며칠째 반복적으로 계속 저러는거지? 댓글로 같이 놀아주는얘들도 똑같은 무리 같은데 좀 적당히하면안됨? 저런얘들은 분명 신고당했을텐데 아이디가 많은건지 징그럽다 진짜로 ㅠㅠ
방탄 지민 말하는거임 ㅇㅇ 어제 새벽에도 지민가지고 인신공격하고 조롱하는거 너무 심하다고 적당히하라고 말나왔었는데 게티는 잘나오면 좋지만 못나오는 경우가 더 많아서 쉴드도 받는곳 아니였나? 언제는 사진 말고 영상 가져오라더니 지민 무슨 사진만 올리오면 게티게티거리면서 비교질하고 심지어 까려고 조작한 게티사진도 어제만해도 몇번이나 올리고 삭튀하니깐 다들 이거 몇번이나 올리냐고 그만하라던데 아직도 외모로 까질하겠다고 아방수처럼 저러는게 보통 미친게 아닌거 같음 분명 본인돌도 홈마 사진 인스타 사진 올라오면 가져와서 잘만 앓을거면서 지민가지고 게티거리는 얘들 본진도 게티만 우선시하고 게티로만 앓는거 절대 아닐거면서 어휴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박지민이 뭘 그렇게 본인한테 잘못을 했길래 며칠째 반복적으로 계속 저러는거지? 댓글로 같이 놀아주는얘들도 똑같은 무리 같은데 좀 적당히하면안됨? 저런얘들은 분명 신고당했을텐데 아이디가 많은건지 징그럽다 진짜로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