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5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공부를 왜 안했을까? 라는 후회보다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난 평범한 애구나,, 라는걸 느끼는게 젤 비참한거 같애 

그러면서 자꾸 비교하고 내 안좋은 모습만 보이고 하필 내가 예체능을 하다가 공부로 전향했어서 그냥 평범하게 공부만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후회도 계속 들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지금 자괴감 들구 후회할수있지만 익인을 행복하게 할수있는건 오직 본인뿐인걸 기억해주라 내가 지금까지 못해왔더라도 뭐어때, 앞으로 더 잘할거야라고 생각하면 진짜 그렇게 되는거고 내가 비관적으로 생각하면 진짜 본인을 나락으로 떨어뜨릴수있음. 행복하려고 사는거니까 우리 긍정의 힘을 믿어보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응,,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ㅜ 대학교 잘갔다고 인생이 잘 풀리는건 아니지만 그냥 날 딱 대학교 정도의 가치만으로 생각하게 될까봐 이게 젤 무서웠어 며칠 안남은거 내가 긍정적으로 생각했어야 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능이 내 전부같았고 수시 떨어지고 베갯잎 적시면서 운적도있는뎈ㅋㅋㅋㅋㅋ지나고나니까 왜그렇게 나자신을 몰아세웠고 부정적으로만 생각했지싶더라 어차피 해야할일, 좀더 나를 행복하게 할수있는 생각을 하면서 해보자궁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
3:15 l 조회 2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13 l 조회 2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8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11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2
3:12 l 조회 8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7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5
3:11 l 조회 28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4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2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19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0
3:07 l 조회 45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32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97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6
3:05 l 조회 27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2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3
3:03 l 조회 33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