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5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공부를 왜 안했을까? 라는 후회보다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난 평범한 애구나,, 라는걸 느끼는게 젤 비참한거 같애 

그러면서 자꾸 비교하고 내 안좋은 모습만 보이고 하필 내가 예체능을 하다가 공부로 전향했어서 그냥 평범하게 공부만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후회도 계속 들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지금 자괴감 들구 후회할수있지만 익인을 행복하게 할수있는건 오직 본인뿐인걸 기억해주라 내가 지금까지 못해왔더라도 뭐어때, 앞으로 더 잘할거야라고 생각하면 진짜 그렇게 되는거고 내가 비관적으로 생각하면 진짜 본인을 나락으로 떨어뜨릴수있음. 행복하려고 사는거니까 우리 긍정의 힘을 믿어보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응,,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ㅜ 대학교 잘갔다고 인생이 잘 풀리는건 아니지만 그냥 날 딱 대학교 정도의 가치만으로 생각하게 될까봐 이게 젤 무서웠어 며칠 안남은거 내가 긍정적으로 생각했어야 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능이 내 전부같았고 수시 떨어지고 베갯잎 적시면서 운적도있는뎈ㅋㅋㅋㅋㅋ지나고나니까 왜그렇게 나자신을 몰아세웠고 부정적으로만 생각했지싶더라 어차피 해야할일, 좀더 나를 행복하게 할수있는 생각을 하면서 해보자궁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
1:57 l 조회 1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57 l 조회 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
1:57 l 조회 1
제발 의견 한번만
1:56 l 조회 1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56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
1:56 l 조회 2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3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6
어떤이름이이뻐2
1:55 l 조회 8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9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4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4
1:54 l 조회 9
우울하고 쉬고 싶다3
1:53 l 조회 16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7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1
1:52 l 조회 8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7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10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6
1:52 l 조회 2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4
1:51 l 조회 83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7
1:5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